엑소 찬열 과거사진과 누나 박유라

엑소 찬열 과거사진과 누나 박유라

엑소 찬열은 아이돌 그룹 엑소의 신곡 무대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데뷔 11년 주년 아이돌로 5년 만에 완전체 컴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엑소 찬열의 과거사진과 누나 박유라,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엑소 찬열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엑소 찬열 가수 데뷔와 원래 꿈은 모델
3. 엑소 찬열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엑소 찬열 인스타그램
5. 엑소 찬열 열애설과 친누나 박유라
6. 친누나 박유라 인스타그램

1. 엑소 찬열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엑소 찬열 본명 박찬열이며 나이 1992년 11월 27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박성진, 어머니 이영미, 누나 박유라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역촌초등학교, 중앙중학교, 현대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인하대학교 대학원 문화경영학이며 키 185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엑소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MBTI ENFP라고 합니다.

2. 엑소 찬열 가수 데뷔와 원래 꿈은 모델

엑소 찬열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래퍼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 영향으로 악기 연주와 음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바이올린을 배운 적이 있으며 중학교, 고등학 시절에는 밴드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연예인을 꿈꾸는 모델 지망생이었지만 2008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은상 수상을 하면서 SM 캐스팅 제의를 받아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엑소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된 멤버로 데뷔 초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3. 엑소 찬열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엑소 찬열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후 꾸준한 운동으로 넓은 어깨, 훈훈한 체형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 데뷔 전부터 잘생긴 SM 연습생으로 유명했고 자신의 나온 현대고에서도 유명인사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평소 장난기가 많고 화를 잘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엑소 멤버들 중에서 가장 눈물이 많은 멤버로 콘서트에서 눈물을 많이 흘린다고 하네요. 

엑소 찬열 과거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kHwFJRFCq-8

엑소 찬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al__pcy/

5. 엑소 찬열 열애설과 친누나 박유라 

엑소 찬열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웃음 코드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찬열 친누나 박유라는 전 아나운서로 1989년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홍헌표 직업 언론계종사자라고 하네요. 찬열 아빠는 라이프 카페를 운영한다고 했으며 엄마는 피자, 파스타 전문점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엑소 찬열의 과거사진과 누나 박유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6. 친누나 박유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oranna/

 

 

엑소 첸 아내, 딸과 인스타

엑소 첸 아내, 딸과 인스타 아이돌 그룹 엑소 첸은 엑소 정규 7지 앨범으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엑소는 데뷔 11주년으로 완전체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엑소 첸의 아내, 딸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