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클레멘티에프 국적과 결혼, 부모님

폼 클레멘티에프 국적과 결혼, 부모님

할리우드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는 영화 '미션임파서블 7'에서 암살자 패리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악역 캐릭터로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의 국적과 결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폼 클레멘티에프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폼 클레멘티에프 이름 뜻과 액션 연기
3. 폼 클레멘티에프 과거사진과 부모님
4. 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5. 폼 클레멘티에프 배우가 된 계기

1. 폼 클레멘티에프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 본명 폼 알렉산드라 클레멘티에프이며 나이 1986년 5월 3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알렉시스 클레멘티에프, 어머니, 오빠 나무가 있습니다. 키 170cm, 국적 프랑스, 고향 캐나다 퀘벡주 퀘벡시, 종교 무종교이며 학력 정보는 파리 쿠르 플로랑 연기학원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2. 폼 클레멘티에프 이름 뜻과 액션 연기

폼 클레멘티에프는 탤런트, 영화배우로 한국계 프랑스 국적의 배우라고 합니다. 2017년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맨티스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폼 이름 뜻은 프랑스어 사과, 봄, 범의 발음과 같아 봄과 범의 뜻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범띠 해에 봄에 태어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태권도, 킥복싱을 오랫동안 수련해 와서 무술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팬으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미션 임파서블에 출연하는 것이 꿈이라 태권도, 격투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3. 폼 클레멘티에프 과거사진과 부모님

폼  클레멘티에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 러시아계 프랑스인, 어머니 한국인으로 혼혈이라고 합니다. 5살 때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조현병을 앓게 되면서 폼 클레멘티에프는 삼촌 집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삼촌과 고모 밑에서 자라 삼촌을 두 번째 아버지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삼촌도 자신이 18살 때 세상을 떠나셨고 친오빠 나무도 자신이 25살 때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폼 클레멘티에프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jMvPf8EfhJk

4. 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m.klementieff/

5. 폼 클레멘티에프 배우가 된 계기

폼 클레멘티에프는 봉준호 감독 영화와 영화 '올드보이'를 보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으며 혼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파리 쿠르 플로망 드라마 스쿨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졸업 후 LA로 옮겼고 이후 영화 올드보이 리메이크판에서 보디가드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면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에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파트 원, 2024년 개봉 예정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파트 투에 패리스(파리)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의 국적과 결혼, 부모님, 집안, 대한민국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이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배우 이엘은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장미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 박효주, 차예련, 우정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엘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