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욱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나선욱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유튜버 나선욱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최성국, 가수 세븐, 스윙스, 유튜버 덱스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나선욱의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선욱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등 정보
2. 나선욱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3. 나선욱 과거사진, 살찌기전
4. 나선욱 인스타그램
5. 나선욱 실제 성격과 학창 시절

1. 나선욱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등 정보

유튜버 나선욱 본명 나선욱이며 나이 1992년 7월 28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건양대학교병설건양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키 174cm, 몸무게 118.7kg, MBTI ENTJ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 그룹 별놈들, 군대 육군 병장 만기전역,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논산시 양촌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수입, 재산, 소속사, 여자친구, 이상형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2. 나선욱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나선욱 직업 유튜버로 현재 유튜브 채널 '별놈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뚱시경의 또 먹을 텐데, 문돼의 온도, 문신돼지충 브이로그, 뚱종원의 남아 그만 좀 먹어다오, 감성욱 등 다양한 부캐로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특히 몸에 꽉 끼는 옷을 입고 여친 '유진이'를 찾는 '99대장 나선욱'이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06만 명이며 콘텐츠는 페이크 다큐, 먹방, 일상 브이로그, 토크쇼, 패러디 등 주로 유머 전문 콘텐츠라고 하네요. 별놈들 이름 뜻은 '별이 될 놈들'의 줄인 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코미디언이 아니라고 하는데 코미디언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코미디언 공채 시험이 사라졌다고 하네요. 

3. 나선욱 과거사진, 살찌기전

나선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지금보다는 날씬한 모습으로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초창기에는 몸무게 70kg였지만 지금은 몸무게 120kg까지 살이 쪘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운동 등 몸매 관리를 했지만 유튜브를 하게 되면서 너무 바쁘고 생활 패턴 때문에 체중이 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시도한 적도 있으나 페이크 다큐 콘텐츠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 취미가 스니커즈 수집이라고 하네요. 

나선욱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3okD92dmozQ

나선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hahahauk/

5. 나선욱 실제 성격과 학창 시절

나선욱은 은근 계획적인 성격으로 'T' 성향이 강한 'ENTJ'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꿈은 개그맨이었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개그맨 '안상태'를 좋아해서 매일 따라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수련회 장기 자랑에서 친구들과 '개그콘서트'를 따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현재 롤모델은 유튜브 '피식대학' 형들로 유튜브 채널 콘텐츠에 형들의 영향이 컸다고 하네요. 존경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가깝게 지내는 것이 더 어렵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나선욱의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인스타

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인스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이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2'에 남자 메기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