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평 결혼과 아내, 자녀

신재평 결혼과 아내, 자녀

가수 신재평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여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 이장원 아내 배다해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페퍼톤스 신재평의 결혼과 아내, 자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재평 나이, 아이큐, 군대 등 정보
2. 신재평 엄친아에서 가수 데뷔까지
3. 신재평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4. 신재평 아내와 페퍼톤스 결성 계기

1. 신재평 나이, 아이큐, 군대 등 정보

배우 신재평 본명 신재평이며 나이 1981년 6월 19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신태섭, 어머니, 아내,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관양초등학교, 관양중학교, 경기과학고등학교,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이며 키 17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안테나로 2004년 페퍼톤스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아이큐 중학교 생활기록부 기준 150, 군대 산업기능요원 소집해체, 국적 한국이며 인스타그램, 고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신재평 엄친아에서 가수 데뷔까지

신재평 가수로 페퍼톤스 멤버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부터 엄친아였고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가수가 된 계기는 O15B 노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듣고 피아노 악보를 사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더 클래식 '마법의 성' 노래를 듣고 음악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학교 2학년 때 부모님에게 기타 선물을 받았으며 고등학교 때는 밴드부 활동을 했습니다. 카이스트 진학 후에는 하드록 동아리에 들어갔고 가수 '이장원'을 만나 그룹 '페퍼톤스'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tvn 문제적 남자

3. 신재평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신재평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항상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재평 아버지는 동의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이며 과거 EBS 비상임이사, 시청자미디어재단 이사장, 민주언론시민연합 공동 대표, KBS 이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아 신재평은 19살 때 카이스트에 입학하여 조기 입학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과학고에서 2년 수료를 하고 카이스트에 입학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신재평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_VNgsC-9Ys

이장원 아내 배다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haehaha/

4. 신재평 아내와 페퍼톤스 결성 계기

신재평의 결혼 유무는 기혼으로 2015년 현재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이라고 합니다. 아내와는 14년 동안 연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동료 겸 친구로 오랫동안 만난 귀한 인연이라고 합니다. 아내 직업 등 정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장원과 페퍼톤스를 결성하게 된 계기는 대학교에서 만나 같은 과라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학교에서 라이벌 관계였고 이장원 팀이 가요제에서 대상을 타서 신재평이 꼬셔서 같은 팀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페퍼톤스 신재평의 결혼과 아내, 자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배우 오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애라, 최지우, 박하선, 윤유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과 함께 나와 여행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