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인스타

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인스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이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2'에 남자 메기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덱스 김진영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덱스 직업과 주목을 받은 계기
3. 덱스 김진영 과거사진과 이상형
4. 덱스 김진영 논란과 루머

덱스 나이, 고향 등 정보

유튜버 덱스 본명 김진영이며 나이 1995년 6월 9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키 178cm, 혈액형 A형, 몸무게 78kg, MBTI ISTP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순천시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하사 전역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덱스 직업과 주목을 받은 계기

덱스는 군인 출신 유튜버, 트위치 스트리머, 방송인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4년 동안 부사관으로 복무를 했으며 UDT 예비역이라고 하네요. 2020년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 가짜사나이 2'에서 악마 교관으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1년에는 서바이버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덱스 101'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8.42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운동, 먹방, 여행, 캠핑 등이라고 합니다.

덱스 과거사진과 이상형

덱스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프로그램 '러브 앤 조이'에 ROYA 남사친으로 나와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섹시하고 귀엽고 이쁘고 센스 있는 여성이 좋다고 했습니다.

덱스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7EZMd4DLoHw

덱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x_xeb/

덱스 김진영 논란과 루머

덱스 김진영은 '솔로지옥 시즌2'에서 남성 출연진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여자 출연진 신슬기, 박세정, 이소이, 최서은, 이나딘, 임민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짜사나이2'에서는 과격한 모습과 거친 언행으로 논란이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덱스는 불편하셨을 분들께 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또 인스타그램 루머에 대해 자신은 인스타에 별 관심이 없고 귀여워 보이려고 행동한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덱스 김진영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솔로지옥 2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솔로지옥 2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2'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섹시한 남성, 여성 출연진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