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인봉 아내 유정화 결혼스토리

표인봉 아내 유정화 결혼스토리

개그맨 표인봉은 딸 표바하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과 함께 심경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표인봉의 표인봉 아내 유정화 결혼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표인봉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표인봉 과거 개그맨, 가수 시절
3. 표인봉 아내 유정화 직업과 집안
4. 딸 표바하 과거사진과 치아교정

표인봉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코미디언 표인봉 본명 표인봉이며 나이 1965년 4월 17일생으로 나이 5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유정화. 딸 표바하가 있습니다. 키 180cm, 혈액형 A형, 몸무게 70kg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사근초등학교, 한영중학교, 한영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그리스도대학교 신학대학원 목화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이비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1년 SBS 1기 공채 코미디언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군대 대한민국 해군이라고 하네요.

표인봉 과거 개그맨, 가수 시절

표인봉 직업 코미디언, 목회자, 연극배우이며 개그맨 데뷔 전 1987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간호사 표인봉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고 개그맨 그룹 '틴틴파이브'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리포터 활동을 하다가 뮤지컬 연출가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뮤지컬 기획사 SM 아트컴퍼니 대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신학 공부 후 안수를 받고 목사가 되어 현재 목사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틴틴파이브 해체 후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자신이 직접 연출하고 제작했던 뮤지컬 때문이라고 합니다.

표인봉 아내 유정화 직업과 집안

표인봉은 지금의 아내 유정화와 199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유정화도 SBS 특채 개그우먼 출신 뮤지컬 배우로 두 사람은 개그맨 동기 부부라고 하네요. 아내 유정화와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표바하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결혼 전 친정어머니가 결혼 반대를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반대의 이유는 표인봉의 못생긴 얼굴 때문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에는 표인봉을 가족한테 너무 잘하니까 친정어머니가 표인봉 팬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처가댁에 처음 인사 갈 때 표인봉의 발냄새가 심하게 나서 양말과 검은 봉지를 챙겨 왔었다고 합니다.

표인봉 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_a___h_a/

표인봉 아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OXqzv8ixeg

표인봉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b___entertainment/

딸 표바하 과거사진과 치아교정

표인봉 친딸 표바하는 현재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2022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에 여자 출연자로 나와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표바하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고등학교 시절 치아 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표인봉의 아내 유정화 결혼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잠만 자는 사이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잠만 자는 사이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매칭이 되면 밤 데이트를 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MZ 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