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이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배우 이엘은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장미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 박효주, 차예련, 우정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엘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엘 본명, 나이, 고향 등 정보
2. 이엘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3. 이엘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이엘 학창 시절과 부모님, 집안

1. 이엘 본명, 나이, 고향 등 정보

배우 이엘 본명 김지현이며 나이 1982년 8월 26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플랜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엘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이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0년 영화 '황해'에서 주영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2015년에는 영화 '내부자들'에서 주은혜 역을 맡아 이후 드라마 도깨비 신할맥 역,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제니 역, 콜 신엄마 역, 나의 해방일지 염기정 역 등을 맡아 꾸준히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본명은 '김지현'으로 룰라 김지현 등 동명이인이 많아 '이엘'이라는 예명을 쓴다고 합니다. 이엘 이름 뜻은 하나님의 진한 향기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3. 이엘 과거사진과 열애설

이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하관 때문에 큰 스트레스였고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의사가 수술 안 한다며 그 턱이 매력이 되는 시대가 올 거라고 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배우 '김재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듬직하고 어떤 한 분야에 있어서 전문적인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이엘 폴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hp4p6JkLlhQ

이엘 인스타그램 -

https://www.tistory.com/

4. 이엘 학창 시절과 부모님, 집안

이엘의 과거 어린 시절 꿈은 화가로 원래 그림을 그리고 싶었던 아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림을 그만두게 되었고 어느 순간 어린 시절 아버지가 보여준 수백 편의 영화와 뮤지컬이 자신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우기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화가로 미술 집안이었다고 하네요. 화가인 아버지와 형제를 따라 자신도 그림을 그렸지만 적성에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엘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진서연 과거사진과 남편

진서연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진서연은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이니스피릿 대표이사 진서연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진서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