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과거사진과 남편

진서연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진서연은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이니스피릿 대표이사 진서연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진서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진서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진서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진서연 과거사진과 몸매
4. 진서연 결혼과 남편, 아들

1. 진서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진서연 본명 김정선이며 나이 1983년 1월 18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여동생 김민송, 남편 이창원, 아들 이루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2003년 815밴드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진서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진서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2018년 영화 '독전'에서 보령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3. 진서연 과거사진과 몸매

진서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임신, 출산 후에 시상식 참석을 위해 한 달 만에 몸무게 28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영화 '독전'으로 노미네이트가 되게 많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출산 후 딱 40일 뒤였고 살을 못 빼면 드레스를 못 입었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아기를 낳고 나면 운동으로 뺄 수가 없어서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두부, 귀리 우유, 바나나 등을 먹었다고 합니다. 

진서연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P-kDVsX9CEg

진서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seoyeon___/

4. 진서연 결혼과 남편, 아들

진서연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5월 23일 지금의 남편 이창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창원과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진서연은 남편 이창원에 대해 말하기를 남편은 자존감이 높아서 잘생기지 않았는데 애티튜드가 강동원이라고 했습니다. 외모는 자신이 정말 싫어하는 스타일로 수염이 있고 멋 부리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진서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우정원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우정원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배우 우정원은 드라마 '슈룹'에서 고귀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극 중 우의정의 차녀, 간택 후궁 캐릭터를 맡아 배우 김혜수, 김해숙, 최원영, 문상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