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훈 결혼 생활과 아내 딸

안정훈 결혼 생활과 아내, 딸

배우 안정훈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4년 만에 중국에서 아내, 자녀를 만나며  가수 '김민교'를 만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정훈의 결혼 생활과 아내,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정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안정훈 아역 출신 원조 꽃미남 스타
3. 안정훈 아내 허승연과 러브스토리
4. 안정훈 인스타그램
5. 안정훈 집 공개와 사업 준비

1. 안정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안정훈 본명 안정훈이며 나이 1969년 12월 20일생으로 5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허승연, 첫째 딸 안수빈, 둘째 딸 안서연, 막내아들 안여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성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75cm,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MBTI,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3년 KBS 연기대상 조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2. 안정훈 아역 출신 원조 꽃미남 스타

안정훈은 아역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1978년 드라마 '문예극장'에서 꼬마신랑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1978년 9살 때  아역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군입대 전에는 잘 나가는 청춘스타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군대 제대 후에는 맡은 캐릭터가 확 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가족의 비밀, 카이스트, 해바라기, 주몽, 오아시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 아빠가 보고 있다 시즌4, 유자식 상팔자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3. 안정훈 아내 허승연과 러브스토리

안정훈은 1998년 5월 5일 지금의 아내 허승연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허승연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이며 자녀는 딸 2명, 아들 1명이라고 하네요. 안정훈 허승연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안정훈의 중학교 선배의 여자친구 만나는 자리에 같이 가게 되면서 그때 아내 허승연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내 허승연은 연예인이었던 안정훈을 싫어했지만 안정훈 집에 놀러 갔다가 안정훈의 어머니가 새어머니였는데 안정훈이 '우리 엄마한테 잘해야 한다'라는 말을 듣고 '된 사람이구나' 싶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안정훈 아름다운 딸 얼굴 보기 -

https://youtu.be/nDO8IcAZjRM

안정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n_star69/

4. 안정훈 집 공개와 사업 준비

안정훈은 2014년 '여유만만' 프로그램에서 집 공개를 했습니다. 깔끔한 가구, 샹들리에, 고풍스러운 거실 등 하얀색으로 통일한 인테리어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에는 '프리한 닥터 M'에서 말하기를 아이들이 중국에서 유학 중이라 혼자 사는 집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아내 허승연은 보호자로 따라가서 안정훈은 기러기 아빠라고 하네요. 혼자 살면서 5년째 사업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경기도 남양주에 문화 휴식 갤러리를 준비 중이며 1억 원이 넘는 그림들도 걸려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정훈의 결혼 생활과 아내, 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효준 과거사진과 아내

박효준 과거사진과 아내 배우 박효준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맑은 눈의 광인 특집으로 배우 이상우, 가수 솔비, 개그우먼 김아영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