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들 이찬영 나이와 인스타

 

윤상 아들 이찬영 나이와 인스타

가수 윤상 아들 이찬영은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윤상 친아들 이찬영의 나이와 인스타, 과거사진, 리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윤상 아들 이찬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윤상 아들 찬영 과거 수영선수 유망주
3. 가수 윤상 나이, 학력, 군대 등 정보
4. 윤상 아들 수영선수 시절 보기 
5. 윤상 아내 심혜진과 러브스토리

1. 윤상 아들 이찬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이찬영 본명 이찬영이며 나이 2003년 5월 2일생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윤상, 어머니 심혜진, 남동생 이준영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MBTI, 키,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직업 아이돌 연습생으로 이찬영이 데뷔할 아이돌 그룹은 2023년 8월 1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윤상 아들 이찬영 과거 수영선수 유망주

윤상 아들 이찬영은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윤상 가족은 미국 뉴저지에 거주하였고 장남 아들 이찬영은 수영선수로 미국 13세 부문 10등, 뉴저지 1등을 했다고 하네요. 미국 주니어 수영계 유망주였지만 지금은 케이팝 아이돌 가수라는 새로운 꿈을 꿈꾼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고 SM에서 시스템화된 트레이닝을 받아왔다고 하네요. 이찬영은 아빠 윤상의 섬세한 음악적 감각을 물려받아 음악적으로 타고난 재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찬영의 아이돌 그룹 멤버 이름은 NCT 성찬, 은석, NCT 쇼타로, 승한 등이라고 하네요. 

SBS 힐링캠프
SBS 싱글와이프

3. 윤상 나이, 학력, 군대 등 정보

가수 윤상 본명 이윤상이며 나이 1968년 5월 11일생으로 5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심혜진, 첫째 아들 이찬영, 둘째 아들 이준영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예일초등학교, 연서중학교, 충암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산업대학 요업공예학, 버클리 음악대학 뮤직신서시스학, 뉴욕 대학교 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이며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팝뮤직으로 1990년 정규 앨범 '이별의 그늘'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윤상 아름다운 아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7LlpTw0I3fU

4. 윤상 아들 수영선수 시절 보기 -

https://youtu.be/SkNwq7Zkdfs

SBS 싱글와이프
SBS 싱글와이프
SBS 싱글와이프
SBS 싱글와이프
SBS 싱글와이프

5. 윤상 아내 심혜진과 러브스토리

윤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2년 배우 심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심혜진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라고 하네요. 윤상 심혜진 부부가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과거 심혜진이 연기를 사랑하는 것 같지 않아 보여서 그 말을 했더니 아내가 갑자기 연기생활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윤상은 자신 때문에 연기를 그만둔 것 같은 생각에 몇 번 만나다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두 사람은 보스턴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윤상 아들 이찬영의 나이와 인스타, 성형, 복근,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