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댄서 하리무가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댄서 하리무는 2021년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나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도 깜찍한 막내로 대단한 댄스 실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하리무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무는 현재 안무가, 댄서, 댄서 트레이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으로 원밀리언 강사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벨레가시, 틴, 아마존 크루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특히 '아마존' 크루는 2021년에 결성했으며 '스걸파'에 참가하기 위해 결성한 팀이라고 하네요. 하리무는 아마존 리더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플라이 투 더 댄스, Z멋대로 생존기 라떼는 말이야, 스트릿 걸스 파이터, 캡틴 등이 있다고 하네요.

댄서 하리무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어린이집 원장 선생님 엄마와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에는 엠넷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참가하여 '라치카'를 선택했고 싸이퍼 배틀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캡틴에 출연했던 당시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특히 코에 점이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하리무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__harimu___/

댄서 하리무 본명 박혜림, 국적 한국이며 나이 2003년 3월 22일생으로 만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이며 키 160cm, 몸무게 53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원밀리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전교회장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요. 서공예 11대 학생회장, 학생회 11기 출신이라고 합니다. 서공예 실무과 11기 중 잘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하리무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lL5zSHGoR40

댄서 하리무는 초등학교 1학년 때 댄스학원을 다녔고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수준급 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얼플, OFD 등 유명 댄스 학원을 댄스 수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학교 1학년 시절 아이돌 그룹 'SUPA' 멤버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6년 데뷔를 하였고 2018년까지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가수 활동을 했지만 그룹 해체 후 댄서로 전향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플라이 투더 댄스 하리무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플라이 투더 댄스 에이미 과거와 인스타

플라이 투더 댄스 에이미 과거와 인스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댄서 리아킴, 아이키, 러브란, 가비, 에이미, 하리무, 리정, 가수 헨리가 출연하여 더욱 주

foodhouseworld.tistory.com

 

좋좋소 진아진 과거 얼굴을 볼까

좋좋소 진아진 과거 얼굴을 볼까? 배우 진아진은 웹 드라마 '좋좋소'에서 인턴 신입사원 이예영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남현우, 김경민, 이과장, 김태영, 강성훈 등과 호흡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우 귀여운 과거사진  (0) 2022.06.10
손동운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6.09
플라이 투더 댄스 에이미 과거와 인스타  (0) 2022.06.07
장수원 아내 지상은 누구  (0) 2022.06.07
고소현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6.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