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현 과거사진과 집안

모델 고소현 과거사진과 집안?

모델 고소현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현이, 이현이 남편,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이현이 동생 이근호와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는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고려대 로스쿨 출신으로 직업은 검사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고소현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소현은 현재 패션모델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2년 '도수코 시즌3'에 참가하여 단신이지만 미션 최다 우승을 했고 탑 5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도수코'에 출연하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줘 지금까지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대 나온 모델'이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스타일로그 2013, 테이스티 로드, 겟 잇 뷰티, 더 바디쇼 시즌2,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모델 고소현 본명 고소현,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90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북인천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공학과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에스팀, 고향 인천광역시, 경력 사항은 잡지 마리끌레르, 싱글즈 마이웨딩 모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고소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osomimi/

모델 고소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남친 이민우와 결별 사유는 바빠서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려심 많고 문제 해결 능력이 좋은 남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갑자기 독일 베를린으로 어학 공부를 하러 갔습니다. 오랜 모델 활동에서 터닝 포인트가 될 기회로 영어든 독어든 언어 습득과 모델 일도 병행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고소현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긴 팔다리,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데요. 평소 몸매 관리 비결, 다이어트 비법은 단백질, 탄수화물, 섬유질,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 있는 식단만 먹는다고 합니다.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세 끼 꼬박꼬박 챙겨 먹고 취침 4시간 전에는 식사를 끝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 2회 PT를 하고 40분 유산소 운동을 해서 근육질 복근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수현 과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MPj5eZLLJ-4

고소현은 엄친딸로 이화여대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모델이 된 계기는 대학교에 들어갔지만 전공이 흥미롭지 않았고 그 당시 아르바이트로 피팅 모델 활동을 하면서 그렇게 휴학을 했다고 하네요. 친언니 추천으로 '도수코'에 출연하게 되었고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모델 일을 하게 되었을 때는 부모님은 당연히 다시 공부를 할 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고소현은 모델이 직업이 되었고 원래 꿈은 의사였다고 합니다. 그럼 모델 고소현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배우 백승익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최춘백'이 고용한 킬러 집단 두목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

foodhouseworld.tistory.com

 

예정화 근황과 남동생

모델 겸 영화배우 예정화 근황과 남동생? 모델 겸 영화배우 예정화는 2021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현장에 모습이 포착되면서 기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라이 투더 댄스 에이미 과거와 인스타  (0) 2022.06.07
장수원 아내 지상은 누구  (0) 2022.06.07
나혜진 과거와 인스타  (0) 2022.06.05
최영우 나이와 결혼  (0) 2022.06.02
김준배 결혼과 이혼  (0) 2022.06.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