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배 결혼과 이혼

배우 김준배 결혼과 이혼?

배우 김준배가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악역 전문 배우 오대환, 이호철, 최영우, 이중옥, 현봉식, 가수 던밀스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아카펠라 그룹 '도레미파'를 결성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김준배는 테너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준배의 결혼과 이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준배는 탤런트, 영화배우로 악역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굵은 목소리로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조연을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2008년 영화 '트럭'에서 보스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2010년에는 영화 '이끼'에서 하성규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악인은 너무 많다, 강릉, 여곡성, 가려진 시간, 부러진 화살, 무방비도시, 열혈남아, 정글 주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검법 남녀 2, 라이프 온 마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오 마이 금비, 송곳, 화정, 보이스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김준배 본명 김준배이며 나이 1969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2015년 잠시 '김태한'으로 개명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80cm, 몸무게 80kg이며 고향 부산광역시라고 합니다.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자신의 불찰이었다고 합니다. 전 아내, 자녀 정보, 소속사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준배 악역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ZpCPfFyFuWs

김준배는 대미러 배우로 유명한데요. 탈모 원인은 과거 젊은 시절 소설을 쓰겠다고 산에 틀어박혀 지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영양실조와 피로로 인해 머리카락이 다 빠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랫동안 무명시절을 보냈지만 소름 끼치는 표정 연기와 압도적인 비주얼로 악역 전문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에서 강필 역을 맡아 데뷔 12년 만에 단독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극 중 건달 출신으로 흥신소를 운영하는 캐릭터로 엄청난 범죄의 소용돌이에 희말리게 된다고 합니다. 이후  2021년에는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2 제주 실종사건의 전말'에서 또다시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김준배는 논산에서 꽃과 텃밭을 가꾸면서 집을 꾸미고 산다고 합니다. 논산 집은 작은 예술관으로 방안에는 책으로 가득하고 집 주위에서는 벽화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직장인 연극 워크숍에서 처음 연기를 하게 되었고 이후 이윤택 감독의 '연희단 거리패'에 들어가면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연극 무대를 통해 내성적인 성격도 외향적으로 변했으며 자신에게 연기는 세상과 내부를 연결해주는 통로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준배의 결혼과 이혼 아내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범죄도시2 킬러 두목 백승익 과거와 나이? 배우 백승익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최춘백'이 고용한 킬러 집단 두목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

foodhouseworld.tistory.com

 

풍자 트랜스젠더 궁금하다

BJ 풍자 트랜스젠더 궁금하다? 트랜스젠더 BJ 겸 유튜버 풍자가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장르만 마피아'에 출연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검은양게임'에서 알파벳 E로 지칭되어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혜진 과거와 인스타  (0) 2022.06.05
최영우 나이와 결혼  (0) 2022.06.02
조태관 아내 노혜리 누구  (0) 2022.06.02
강민경 과거사진과 몸매  (0) 2022.06.01
연민지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5.3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