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소원(김소원) 과거와 인스타, 키, MBTI

여자친구 소원(김소원) 과거와 인스타, 키, MBTI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김소원)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여자친구 소원(김소원)의 과거와 인스타, 키, MBTI, 과사, 부모, 여친 근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소원 프로필
2. 김소원 걸그룹 시절과 여자친구 멤버 근황
3. 김소원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소원 집안, 부모와 남친 유무
5. 여자친구 김소원 인스타그램

1. 배우 김소원 프로필

배우 김소원 본명 김소정이며 나이 1995년 12월 7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김효주, 언니 김소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풍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성신여자대학교 인문융합문화예술대학 미디어영상연기학이며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여자친구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ST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소원 걸그룹 시절과 여자친구 멤버 근황

김소원 직업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였으며 포지션 리더,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활동 당시 예명 '소원'이었고 배우 전향을 하면서 '김소원'으로 활동명을 변경하였다고 하네요.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2학년 때 DSP미디어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3년 쏘스뮤직으로 이적하여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 후 배우로 전향을 하여 드라마 4분 44초, 더 체인, 수상한 그녀 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자친구 '예린'은 솔로 가수, 배우, 웹 예능 MC 활동을 했습니다. '유주'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은하, 신비, 엄지는 3인조 걸그룹 비비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sbs M 더쇼
sbs M 더쇼

3. 김소원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여자친구 김소원의 과거 어린 시절, 졸업사진 비주얼을 보니 눈, 코, 입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스키니 한 체형으로 긴 팔다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살이 안 찌는 체질로 과거 한 인터뷰에서는 너무 말라서 스트레스이며 밤에 일부러 군것질을 하면 살이 찌는데 다시 빠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잘 울지 않는 성격, 유순하고 활발하고 밝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 허당끼 넘치는 모습도 있어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4. 김소원 집안, 부모와 남친 유무

여자친구 김소원 아버지는 2018년 6월 지병으로 인해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친언니 김소희 직업은 헬스 트레이너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과거 배우 '박해진'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자친구 소원(김소원)의 과거와 인스타, 키, MBTI, 졸사, 리즈 시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여자친구 김소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nedayxne/

 

김현중 근황과 결혼, 아내

김현중 근황 결혼, 아내가수 겸 배우 김현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중의 근황과 결혼, 아내, 과사, 와이프, 집안, 부모, 꽃남 등에 대해 자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