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7공주 박유림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친

가수 7공주 박유림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친

가수 7공주 박유림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칠공주 박유림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친, 과사, 집안, 부모님, 연봉, 대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7공주 박유림 프로필
2. 박유림 아이돌 그룹에서 수학강사가 된 계기
3. 박유림 과거사진과 남친 얼굴
4. 박유림 연예인을 그만둔 이유와 엄친딸
5. 7공주 박유림 인스타그램

1. 7공주 박유림 프로필

칠공주 박유림 본명 박유림이며 나이 1999년 8월 15일생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용현초등학교, 숭덕여자중학교, 한국과학기술원 부설 한국과학영재학교, 한국과학기술원 수리과학이며 키 170cm, MBTI ENFJ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포지션 메인 보컬, 경력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멤버, 데뷔 2004년 컬러링 베이비 7공주 1집 앨범 '겨울 봄, 여름, 가을'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박유림 아이돌 그룹에서 수학강사가 된 계기

직업 가수, 모델, 수학강사이며 소속 그룹은 대한민국 7인조 어린이 걸그룹 멤버 출신이라고 합니다. 아기 모델 활동을 하다가 5살 때 연습생 활동을 했고 7살 때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꼬마 아이돌 그룹 시절 노래 '러브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유치원, 학교를 제대로 나갈 수 없는 딸을 위해 엄마가 매일 수학 문제집 3장씩 풀게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공부가 하고 싶어 졌고 9살 때 그룹 탈퇴를 하였다고 하네요. 오직 공부에만 몰두하여 한국과학영재학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출신으로 지금은 대치동 학원에서 고등학생에게 수학을 가르친다고 합니다.

3. 7공주 박유림 과거사진과 남친 얼굴

박유림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미인 대회 출신으로 2019 미인 인천 선발대회 인천 선, 2019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직업은 한국과학기술원 출신 일반인 남성이라고 합니다. 남친 얼굴은 박유림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4. 박유림 연예인을 그만둔 이유와 엄친딸

학창 시절 주변에서 '연예인을 왜 그만뒀느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자신은 연예인을 하면 즐겁지 않을 것을 먼저 깨달았고 조금도 미련이 없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무대에서 노래하면서 자신감을 키운 것이 연예인 활동으로 얻은 유일한 수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창 시절 오직 공부에만 몰두하였고 방과 후 인천교대 영재교육원을 다니면서 수학, 과학 심화학습을 했다고 하네요. 성적이 조금씩 올라 중학교 때 전교 1등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는 KMO 경시대회에 참가하여 전국 동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7공주 출신 수학 강사 박유림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친, 재산, 수입, 엄마, 아빠, 리즈 시절, 극동대, 슈가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7공주 박유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mi_u

 

김현중 근황과 결혼, 아내

김현중 근황 결혼, 아내가수 겸 배우 김현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중의 근황과 결혼, 아내, 과사, 와이프, 집안, 부모, 꽃남 등에 대해 자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