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과거와 결혼 못한 이유, 여친

최현우 과거와 결혼 못한 이유, 여친

마술사 최현우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마술사 최현우의 과거와 결혼 못한 이유, 여친, 과사, 집안, 재산, 자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술사 최현우 프로필
2. 최현우 마술사가 된 특별한 사연
3. 최현우 과거사진과 결혼 못한 이유
4. 최현우 추락사고와 수입, 연봉
5. 마술사 최현우 인스타그램

1. 마술사 최현우 프로필

마술사 최현우 본명 최현우이며 나이 1978년 10월 28일생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학동초등학교, 언북중학교, 서울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경제학이며 혈액형 O형, 몸무게 57kg, MBTI ENFJ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라온플레이로 수상 정보는 2009년 F.I.S.M 월드 챔피언십 오리지널리티 어워드, 2008년 영국 블랙풀 마술컨벤션 클로즈업 부문 2위, 2002년 I.B.M 국제마술사협회 마술컨벤션 쇼맨십부문 우승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군대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유튜브 채널 HyunWoo Choi이며 키,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최현우 마술사가 된 특별한 사연

최현우 직업 서울예술전문학교 마술판토마임학과 교수, 세계 마술 올림필 FISM 심사위원, 배우, 마술사로 대한민국에서는 정상급 마법사, 생계형 마법사, 호그와트 출신 마법사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마술사가 된 계기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사춘기가 왔고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었는데 내성적인 성격, 인기도 없어서 새로운 특기가 필요할 것 같아 어린 시절부터 관심이 있었던 마술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부모님 반대가 심했으며 결국 4년 동안 가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외국 마술대회에서 처음으로 1등을 한 기사가 났고 점점 입소문이 나면서 부모님을 최현우를 이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으며 지금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마술사, 국제 마술대회 클로즈업 부문 한국인 최초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3. 최현우 과거사진과 결혼 못한 이유

마술사 최현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어리게 생긴 외모로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으로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걸그룹 aoa '혜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2021년 아랍 국가 출신 사업가 겸 인플루언서 여성 분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소속사에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키 큰 여자, 180cm까지 괜찮다고 합니다. 결혼 못한 이유에 대해 20대 시절 마술사 '카퍼필드'와 만났는데 마술사는 신비감을 줘야 하는 일이라 결혼하지 말라는 조언을 했다고 하네요. 

4. 최현우 추락사고와 수입, 연봉

마술사 최현우는 가장 존경하는 우상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공연을 했던 공중부양 마술쇼를 너무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작권이 잠깐 풀렸을 때 10년 동안 적금을 모아 4억 5천만 원에 샀다고 하네요.

공중부양 마술 리허설 때 4미터 상공에서 추락하는 사고가 났고 자뼈의 중앙 지점부터 어깨까지 철심을 박아 넣는 큰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재활 훈련 후 공중부양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 달 수입에 대해 매년 다르며 충분히 먹고살만하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마술사 최현우의 과거와 결혼 못한 이유, 여친, 이은결, 연애, 심리학자, 더매직스타, 재력,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마술사 최현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armingchoimagic

 

유호진 마술사 과거사진과 연봉, 수입

유호진 마술사 과거사진과 연봉, 수입마술사 유호진은 국내 최초 마술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더매직스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더 매직스타'에서 종이비행기 마술을 보여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