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형 배우 과거사진과 결혼 생활, 아들

이달형 배우 과거사진과 결혼 생활, 아들

배우 이달형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달형의 과거사진과 결혼 생활, 아들, 과사, 와이프, 부모, 전처, 이혼 사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달형 프로필
2. 이달형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이달형 과거사진과 놀라운 가정사, 근황
4. 이달형 실제 결혼 생활과 전부인 이혼 이유
5. 배우 이달형 인스타그램

1. 배우 이달형 프로필

배우 달형 본명 이달형이며 나이 1967년 5월 9일생으로 5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2명, 누나 3명, 아들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군대 군필이며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라고 하네요.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03년 드라마 시티 '사로 잡히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MBTI, 종교, 소속사, 혈액형,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35년 차 배우로 강원도 원주에 라이브 카페를 차렸다고 하는데 돈이 없어서 친구의 힘을 빌렸다고 하네요. 친구와 함께 동업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kbs 장사의 신 객주
출처 kbs2 대왕세종
출처 kbs 대조영

2. 이달형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이달형은 명품 조연, 감초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톱스타는 아니지만 드라마 출연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는데요. 연극 무대에서 연기력을 갈고닦았다고 하는데 군대 제대 후 1989년부터 극단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여러 이유로 기죽어 살았는데 담임 선생님께서 모든 학생을 평등하게 대해줬다고 하네요. 6학년이 되면서 선생님을 만나려고 웅변반에 들어갔고 모노드라마와 일맥상통한 웅변에 빠졌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2학년 때 배우를 꿈꾸게 되었으며 단역부터 시작해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3. 이달형 과거사진과 놀라운 가정사, 근황

이달형은 2남 3녀 막내로 엄마가 100일 만에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자식 5명을 힘들게 키우다 결국 형제자매들이 뿔뿔이 흩어졌다고 하네요. 이달형은 친척집을 전전하다 중학교 시절 혼자가 되었고 학교, 지하 보일러실, 아파트 옥상 등에서 잠을 자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생활고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활동을 할 때 그 당시 보증금 30만 원, 월세 8만 원 집에 살았는데 저녁에 집으로 오니 집이 사라져 버렸다고 합니다. 38살에 구한 첫 집이 하루아침에 철거되어 없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서울을 떠나 강원도 원주에 정착하여 라이브 카페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4. 이달형 실제 결혼 생활과 전부인 이혼 이유

배우 이달형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08년 결혼을 하였고 전 아내 분은 신혼여행 다음 날부터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집에 친한 여배우에게 결혼 축하 선물이 오니 아내가 '이 여자랑 무슨 관계냐'라고 물었고 아무 관계가 아닌데 돌려보내라고 해서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매니저가 여자분이었는데 전화가 왔고 아내는 '매니저와 무슨 관계냐'며 의심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 일이 반복되고 아내가 가출한 지 한 달 반째가 되었는데 아내가 임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잘 살아보기로 하고 애를 낳고 100일까지는 아무 일이 없었다고 하네요.

100일 기념으로 여행을 다녀온 후 아내는 갑자기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 '영원히 가고 싶다'며 이별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혼을 요구해서 양육비는 필요 없고 양육권만 달라고 해서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으로 나이 13살이며 기숙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반반씩 양육을 해 엄마한테 한 번 갔다가 아빠한테도 한번 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달형의 과거사진과 결혼 생활, 아들, 부인, 리즈 시절, 수입, 집안, 배우자,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이달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llhyung/

 

가수 남진 이혼 이유와 부인, 가족, 재산

가수 남진 이혼 이유와 부인, 가족, 재산가수 남진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우새'에서는 부인 강정현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