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규점 나이와 미국 이민, 아내 김용숙

배우 박규점 나이와 미국 이민, 아내 김용숙

배우 박규점은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금은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집에서 주부로 지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트로트 가수 박규점의 나이와 미국 이민, 아내 김용숙, 과사, 와이프, 부부, 재산, 공백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규점 프로필, 미국 이민
2. 박규점 국민 단역 배우, 가수 활동
3. 박규점 과거사진과 부모 사업가 집안
4. 박규점 결혼 생활과 아내 김용숙은 작사가

1. 배우 박규점 프로필, 미국 이민

배우 박규점 본명 박규점이며 나이 1956년 4월 13일생으로 6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김용숙, 자녀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고등학교, 인천대학교 법학과, 명지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공학석사라고 하네요.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청양이지만 1980년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연극배우 활동을 했고 10년 후 한국으로 귀국하여 연극배우 활동을 이어갔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종교, 소속사, 군대,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bc 제5공화국
sbs 야인시대
sbs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mbc 남자 셋 여자 셋

2. 박규점 국민 단역 배우, 가수 활동

박규점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 MC, 유튜버, 영화배우, 트로트 가수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단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의사, 직장 상사, 교사, 비서실장, 촌장, 법관, 고구려 충신, 당나라 어의, 극장 주인, 변호사, 판사, 고아원 원장, 복덕방 주인, 병사, 주민, 양반, 검사, 경찰, 경비원, 승객 등 수많은 캐릭터를 맡아 '국민 단역 배우'라는 수식어가 있다고 하네요.

배우 활동을 하면서 회사를 설립하였고 각종 이벤트, 행사를 맡아 직접 기획 진행도 했습니다. 2017년에는 다일모 악극단'을 결성하여 심청전 등 악극 제작을 했다고 하는데 그전부터 악극단 단장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 외에도 직접 작사를 하여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sbs 순풍산부인과
mbc 주몽

3. 배우 박규점 과거사진과 부모 사업가 집안

배우 박규점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실험극장 죄와 벌' 프로그램에서는 법관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박규점이 '대학원에서 법학을 전공한 박사'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합니다.

형제는 8남매 중 막내로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인천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고 고등학교 때 연극반 활동을 하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 시절 노래 '나는 못난이'를 작곡한 작곡가 '이요섭'이 만든 극단에 들어가 연극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4. 박규점 결혼 생활과 아내 김용숙은 작사가

배우 박규점은 결혼을 한 기혼을 지금의 아내 김용숙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작사가로 박규점 노래 '세상살이' 가사를 쓴 작사가가 바로 아내 김용숙이라고 하네요.

현재 결혼 생활에 대해서는 박규점이 아내 김용숙과 대화를 피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용서가 안 되는 해결할 수 없을 정도의 트러블이 있었다고 하네요. 또 아내 김용숙은 방송에 대해 잘 모르다 보니 무관심하고 40년 넘게 같이 살았지만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작권료 정보는 저작권료를 받기 시작한 지 20년이 채 안 됐으며 유튜브 채널 '규점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노래 무대, 진행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규점의 나이와 미국 이민, 아내 김용숙, 배우자, 수입, 리즈 시절, 이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태진아 아내 옥경이 과거사진과 이혼, 재혼

태진아 아내 옥경이 과거사진과 이혼, 재혼트로트 가수 태진아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태진아의 아내 옥경이 과거사진과 이혼, 재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