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채은정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클레오 채은정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클레오 채은정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클레오 채은정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과사, 남친, 집안,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클레오 채은정 프로필
2. 채은정 클레오 해체 이유와 재결성
3. 클레오 채은정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4. 클레오 채은정 놀라운 집안과 금수저?
5. 클레오 채은정 인스타그램

출처 MBC

1. 클레오 채은정 프로필

클레오 채은정 본명 이은정이며 나이 1982년 3월 1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구룡초등학교, 대치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 경북외국어테크노대학 관광서비스학과이며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로 1999년 클레오 정규 앨범 Cleo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채은정 클레오 해체 이유와 재결성

채은정 직업 가수, 전 필라테스 강사, 전 갤러리스트, 전 파티플래너, 전 사업가로 아이돌 걸그룹 클레오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 리더라고 합니다. 채은정은 고등학교 2학년 때 걸그룹 가수 활동을 했고 그 당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걸그룹 클레오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06년 팀 해체 선언을 했다고 하네요.

해체 사유는 세 번째 앨범부터 인기 하락세를 겪으며 멤버 교체 반복하다가 결국 해체를 하였다고 합니다. 클레오 탈퇴 후 솔로가수, 뮤지컬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09년에는 연예계 은퇴 선언을 하고 치과 코디네이터로 전업하였지만 2011년 원년 멤버 김하나, 박예은과 함께 클레오 컴백 선언을 했다고 하네요. 2024년에는 새 멤버 '디니', '구도경'과 함께 NEW 클레오 재결성을 하였다고 합니다. 

3. 클레오 채은정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클레오 채은정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서 출연하여 성형 의혹에 대해 말하기를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였던 건 맞지만 멤버들이 같은 병원에서 성형 수술을 받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클레오 멤버 '김하나'가 '우린 수술을 할지언정 병원을 공유하지 않는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2023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난자 냉동을 했으나 결혼은 못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4. 클레오 채은정 놀라운 집안과 금수저?

클레오 채은정은 대치동에서 어린 시절부터 자란 강남 키드라고 합니다. 아빠 직업 성형외과 의사였으며 2019년 부친상을 당했다고 하네요. 아빠는 이혼, 재혼을 하셨고 딸 채은정에게는 세 번째 새어머니가 계셨다고 합니다. 재혼, 이혼을 반복하면서 아빠에 대해 마음을 문을 닫았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부터 경제적 지원을 없었으며 새엄마 권유로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에 대한 반감으로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클레오 채은정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가정사, 재산, 수입, 성형전, 졸업사진, 맥심, 한현정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클레오 채은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chaeeunjung

 

K2 김성면 파산신청과 결혼

K2 김성면 파산신청과 결혼 가수 K2 김성면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K2 김성면의 파산신청과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K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