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우 과거사진과 키, MBTI

배우 이승우 과거사진과 키, MBTI

배우 이승우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강매강'에서 서울송원경찰서 강력 2팀 막내 형사(탄식당 창업주 손자?) 장탄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승우의 과거사진과 키, MBTI, 여친,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승우 프로필
2. 이승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배우 이승우 과거사진과 배우가 된 사연
4. 축구선수 이승우와 관계?
5. 배우 이승우 인스타그램

1. 배우 이승우 프로필

배우 이승우 이름 이승우이며 나이 1994년 9월 15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키 183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피프피원케이로 2018년 드라마 '내 뒤의 테리우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익산이며 혈액형, 몸무게, 종교, 군대, MBTI , 본명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이승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승우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로 2020년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서 강력반 막내 형사 고봉수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그해 우리는, 닥터로이어, 비질란테 등에서 자신 만의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형사, 대학생, 흉부외과 펠로우, 배우 김상경 아역, 의사, 인턴 등 캐릭터를 맡았으며 특히 경찰 캐릭터를 자주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이승우는 연극 무대로 첫 데뷔를 하였고 자신의 삶의 원동력도 연기라고 하는데요. 연기를 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잘 맞으면 희열을 느낀다고 합니다.

출처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캡처

3. 배우 이승우 과거사진과 배우가 된 사연

배우 이승우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내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어린 시절 드라마 '히트'를 보고 경찰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드라마 속 형사분들과 실제 형사분들은 달랐고 경찰 배역을 연기하는 배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여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자취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지금은 응원해 주신다고 하네요. 

4. 축구선수 이승우와 관계?

배우 이승우는 축구선수 이승우와 동명이인이라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승우 팬으로 자신의 이름은 예명으로 아는 분이 지어줬다고 하네요. 본명보다 부르기 쉽고 자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여 이승우 선수를 뛰어넘어 프로필에 자신이 먼저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롤모델은 배우 '조승우'로 조승우가 출연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대학교 입시 시험을 봤다고 하네요. 그 당시 작품을 분석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롤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승우의 과거사진과 키, MBTI,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이승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eesngwoo

 

BJ 과즙세연 과거사진과 친언니 누구?

BJ 과즙세연 과거사진과 친언니 누구?BJ 겸 유튜버 과즙세연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에 참가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프리카 1티어 비제이 과즙세연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