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현욱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현욱은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서 이형주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희선, 정유진, 박훈, 차지연, 김윤서, 백주희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엑시던트, 드라마 도전 칼의 소리, 샤크 더 스톰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현욱의 나이와 과거사진, 이상형,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욱의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악역 유기혁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를 하게 된 계기는 엄마 친구 아들이 배우로 TV에 나오다는 말을 듣고 호기심에 생겼고 자신도 그 형이 다니던 연기 학원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궁금한 게 있으면 해 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그래서 경기도 이천에서 서울까지 연기 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할머니께서 놀래 연기 학원을 보내주셨다고 하네요. 

배우 이현욱 본명 이현욱이며 나이 1985년 6월 17일생으로 만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80cm, 혈액형 O형,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에어로 2010년 영화 '가시심장'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이천시, 군대 경찰청 의무경찰 경찰홍보단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이현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wook0617/

이현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지금 얼굴과 크게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소속사 미팅 중에 쌍꺼풀 성형 수술을 제안받았지만  집에서 쌍꺼풀 라인을 잡아보니 불쾌하여 거절했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 인스타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가운 이미지가 있지만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 말실수를 할까 봐 말을 아끼지만 친한 사람들과 있으면 자신의 밑바닥까지 보여줄 정도라고 합니다. 

이현욱 과거영상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_j2Oi6QVUiM

이현욱은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이현욱의 이상형은 외모보다는 매력이 중요해 매력이 없다면 예뻐도 불편하다고 하네요. 또 항상 같이 있으면 즐거운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나이는 연상이든 아니든 상관없으며 성숙한 여성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연애 스타일은 표현에는 는 미숙한 점이 많아 말보다는 행동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현욱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마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