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지반 유튜브와 인스타

펜트하우스 지반 유튜브와 인스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서는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 드랙 아티스트 겸 틱톡커 지반은 매력적인 성격과 대단한 친화력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출연진 낸시랭, 김보성, 이루안, 서출구, 장명진, 조선기 등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그럼 오늘은 펜트하우스 지반의 유튜브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지반 직업 드래그 아티스트, 틱톡커로 멋진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남자'와 '여자'의 이분법적 성별 구분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서는 긍정부자 캐릭터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또 미친 텐센의 소유자로 입주자들의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실제 성격도 밝고 긍정적이고 활발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펜트하우스 지반이 드래그 아티스트가 된 계기는 2016년 휴학생 때 이태원 바에서 바텐터 일을 했고 그곳에서 드랙 아티스트를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드랙 아티스트를 선망 하기 시작했으며 자신이 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도전하다 보니 드래그 아티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명 드래그 아티스트로 오랫동안 오프라인 공연을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틱톡 플랫폼에서 자신만의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틱톡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보여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가장 큰 인기 비결은 10초 내외에서 드랙 문화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반만의 넘치는 끼와 재능이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드랙 아티스트 지반 틱톡 주소 -

https://www.tiktok.com/@gvan981

드랙 아티스트 지반의 본명, 국적,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결혼 여자친구 유무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성별은 남성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랙은 성을 이분법적으로 나누는 시선에 갇히지 않고 공연과 분장을 통해 자아를 표출하는 문화라고 합니다. '헤드윅' 주인공 같은 사람들을 드랙 아티스트라 부른다고 하네요. 드랙의 명칭은 영국의 극장 용어에서 비롯했고 그 당시에는 여성 배역을 주로 여장을 한 젊은 남자 배우들이 맡았다고 합니다. 여성복을 바닥에 질질 끌리는 모습에서 '드랙'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하네요.

지반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com/shorts/PNx98HQOWSg?feature=share

펜트하우스 지반은 틱톡에서 화려하고 독특한 분장, 멋진 댄스와 노래, 연기, 립싱크, 패션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수준 높게 소화한다고 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올리는 틱톡 영상마다 감탄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하는 다른 드랙 아티스트보다는 한국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쌩얼 얼굴을 보면 하얀 피부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럼 오늘은 펜트하우스 지반의 유튜브와 인스타, 과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루안(이미소) 인스타와 부모

배우 이루안(이미소) 인스타와 부모? 배우 이루안(이미소)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펜트하우스'에서는 김보성, 이시윤, 장명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