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안(이미소) 인스타와 부모

배우 이루안(이미소) 인스타와 부모?

배우 이루안(이미소)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펜트하우스'에서는 김보성, 이시윤, 장명진, 지반, 낸시랭, 서출구, 조선기 등과 함께 나오며 특히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날을 세우며 대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팬트하우스는 총상금 최대 4억 원을 두고 입주자들끼리 두뇌 게임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루안(이미소)의 인스타와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루안 본명 이루안이며 나이 1988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어머니 김부선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며 국적 한국, 키 170cm, 혈액형 B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2002년 영화 '보리울의 여름'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MBTI,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이루안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로 배우 김부선 친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 단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2018년 드라마 '리턴'에서는 고현정 아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별순검 시즌1, 응답하라 1994, 초인 시대,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어느 날, 남과 여, 마녀, 쎄시봉, 여고괴담 5, 너는 내 운명, 황진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이미소'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지만 최근 '이루안'으로 개명을 하면서 4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이루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leemeesso/

2020년 이루안 김부선 모녀는 인연을 끊은 채 살고 있다고 했는데요. 그 당시 엄마 김부선이 화제가 되면서 김부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이루안과 관계가 소원해진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김부선은 SNS에 이루안의 친아버지에 대해 말을 했고 이루안은 논란에 불편함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후 이루안은 인연을 끊자며 미국으로 갔다고 하네요. 최근 이루안은 배우 인생 2막을 준비하면서 개명도 하였고 수많은 사건사고로 다져진 강심장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루안 엄마와 예능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2gQOb8eC6s

이루안(이미소)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자연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이루안은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자신에게 엄마의 이름은 지울 수 없는 꼬리표라고 했습니다. '김부선의 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게 싫었지만 '배우 이미소'라는 말도 나와 그때는 너무 뿌듯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루안(이미소)의 인스타와 부모님 집안 아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