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겸 배우 레이디 제인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겸 배우 레이디 제인이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희선, 이현욱, 박훈, 정유진, 차지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근황 기사에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60평대 빌라, 집 공개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럭셔리 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소품으로 레이디제인의 센스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레이디 제인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가수 겸 배우로 짧게 '레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 '홍대여신'이라는 별명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인디밴드 아키버드, 티라미스, 허밍 어반 스테레오 출신이며 2018년에는 가수 조정치 3집 앨범 노래에서 보컬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맘마미아, 개콘, 복면가왕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이디 제인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쌈디 여자친구로 큰 주목을 받았고 남자친구 쌈디와 오랜 연인 사이로 달달 케미를 보여줬지만 2013년 6월 17일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남친 쌈디와 결별 사유는 오랜 기간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의 차이가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홍진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진중하면서도 의외로 천진난만함이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레이디 제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CevsELSrJhV/

가수 레이디 제인 본명 전지혜이며 나이 1984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전지원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진명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정보방송학전공이며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로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이며 MBTI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유튜브 -

https://youtu.be/xg9k4T-ArqU

레이디 제인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맥심 화보,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나이보다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맘마미아'에 엄마와 함께 출연하여 성형 수술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이디 제인의 집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버지는 IT 기업으로 유명한 전자 회사 사장님으로 신용카드 단말기를 우리나라 최초로 개발을 하셨다고 합니다. 친동생 전지원은 연극배우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레이디제인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노이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7.10
성유리 남편 안성현 누구  (0) 2022.07.10
메리퀴어 나이와 인스타  (0) 2022.07.09
한혜연 나이와 다이어트 전후  (0) 2022.07.09
윈터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7.0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