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과거사진과 집안

에스파 윈터 과거사진과 집안?

에스타 윈터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에스파 멤버 카리나, 지젤, 닝닝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이 선주문만 161만 장이 돌파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에스파 윈터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 본명 김민정이며 나이 2001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김정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삼성초등학교, 삼성중학교, 양산여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양산시, MBTI ISFP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윈터는 아이돌 걸그룹 에스파 멤버로 포지션 메인보컬, 예명 윈터 이름 뜻은 생일이 겨울이라서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가졌으며 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때 양산 댄스 페스티벌에서 캐스팅이 되어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창 시절에는 모범생으로 선도부, 전교 부회장 활동을 했으며 수학 특별반에도 있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는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 검정고시를 보고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윈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espa_official/

에스파 윈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얼굴과 졸업사진 얼굴을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은데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하얀 피부, 왼쪽 보조개, 통통한 볼살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있어 모든 컨셉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팀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밝고 텐션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낯도 가리는 편이라고 하네요. 

윈터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j4CCDUF889c

에스파 윈터는 가수 데뷔 후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윈터의 집안은 군인 집안으로 가족, 친척 중 군인 출신이 많다고 합니다. 자신도 군인이라는 직업이 멋있어서 관심을 가졌고 군인에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운동은 펜싱, 해동검도, 볼링으로 7개월 동안 해동검도를 배웠으며 펜싱을 해서 손목이 유연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에스파 원터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에스파 카리나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나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에스파 멤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