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에스파 카리나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나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에스파 멤버들과 한강 먹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멤버들의 숙소, 취미 생활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걸그룹 에스파 멤버로 포지션은 리더, 서브보컬, 리드래퍼, 메인 댄서라고 합니다. 가수 된 계기는 걸그룹 소녀시대 노래 '다시 만난 세계' 안무를 보고 가수를 꿈꿨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을 했고 이후 교내 댄스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부터 인스타 스타였으며 DM을 통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활동을 했고 2019년에는 샤이니 멤버 '태민' 노래 'WANT'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자동차 광고에 엑소 '카이'와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명 카리나 이름 뜻은 세례명이 '카타리나'이기 때문에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에스파 카리나의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에프파에서 비주얼 멤버로 언급이 되는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AI 같은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매력포인트는 입술 밑 점과 작은 얼굴로 대단한 비율을 가졌다고 하네요. 실물은 본 사람은 만화 같은 비주얼이며 천상 연예인 얼굴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팬들과 멤버들에게 다정하다고 합니다. 또 유쾌한 성격으로 친구들에게 애정표현을 잘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카리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espa_official/

에스파 카리나 본명 유지민이며 나이 2000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남신기초등학교, 정자중학교, 한솔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며 키 167cm, 혈액형 B형, 몸무게 45kg, MBTI ENFP, 종교 가톨릭,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수원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카리나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jT2LIuH96Q

에스파 카리나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수영, 발레, 태권도, 기타, 피아노, 장구, 하모니카 등을 다양한 악기와 운동을 배웠다고 합니다. 특히 피아노를 잘 치기 때문에 피아노로 수상한 적이 있으며 태권도는 3품 유품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고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손발이 크고 흑발에 웃는 게 예쁘고 예의가 바른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혜연 나이와 다이어트 전후  (0) 2022.07.09
윈터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7.08
문상훈 인스타와 나이 키  (0) 2022.07.06
미란이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7.05
정선영 전민기 과거와 인스타  (0) 2022.07.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