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미노이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미노이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댄서 허니제이, 가수 조권, 던, 김종민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웹툰 작가 '기안84'를 만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미노이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노이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을 가졌다고 합니다. 탄탄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예명 '미노이' 이름 뜻은 본명 민영이를 발음 흘리며 부르는 것이 예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MEENOI'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45.9만 명이며 콘텐츠는 취미생활, ASMR, 일상 브이로그, 커버곡, 미노이영지체험, 먹방, 댄스 등이라고 합니다. 또 유튜브 채널 미노이 상담소, 미노이의 요리조리, 예능 프로그램 꼬꼬무, 복면가왕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가수 미노이 본명 박민영이며 나이 1997년 4월 9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원미고등학교,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실용음악학 중퇴이며 키 157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엣볼타운으로 2019년 싱글 앨범 '너답기기안'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MBTI INTJ, 종교 부종교, 고향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노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eenoie/ 

미노이가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기타에 반해 기타를 사게 되었고 그때부터 작곡이라는 취미가 생겼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 'dive' 멤버가 되어 청소년 예술제 경연대회에서 보컬 장려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원래 꿈은 가수가 아니었지만 자연스럽게 음악을 하게 되면서 대학교도 실용음악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장학생으로 입학을 했지만 중퇴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미노이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ZCAqI7pY4M

미노이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센스가 있고 말이 많지 않지만 웃긴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엉뚱하지만 솔직 담백하고 영리하고 순발력이 좋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에도 사차원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엉뚱한 매력으로 국내 힙합씬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미노이의 나이와 과거사진, 학교,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