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화 과거사진과 남편

우미화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우미화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주승' 집에서 배우 이주승, 강승호, 김현진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 연극 '빈센트 리버'에서 아니타 역을 맡았고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에서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우미화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미화 배우가 된 계기
2. 우미화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3. 우미화 결혼과 남편 윤정환
4. 우미화 과거사진과 슬럼프

우미화 배우가 된 계기

우미화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년 넘게 연극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드라마에서는 감초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과거 고등학교 2학년 시절 강원도에서 서울로 전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생이 되었지만 서울 생활이 적응이 잘 되지 않았고 연극을 하면서 마음이 편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독문과 졸업 후 연극영화과로 편입하여 연기를 공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숫기가 없는 성격이라 독문과 동문 친구들은 배우가 된 자신을 보고 놀랐다고 하네요. 

우미화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우미화 본명 우미화이며 나이 1974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윤정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보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독어독문학,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65cm,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플랜엔터테인먼트로 1998년 연극 '민중의 적'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2017 SACA 최고의 연극배우 여우주연상, 제6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우미화 결혼과 남편 윤정환

우미화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지금의 남편 '윤정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연출가이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윤정환은 2004년 극단 '산을 만들었으며 공연 '짬뽕'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남편 윤정환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동국대 연극영화과에서 처음 만났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10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윤정환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극작과 석사이며 수상 정보는 2004년 한국희곡작가협회 신인문학상 등이 있습니다. 

우미화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cZZQWqHoYr0

우미화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ihwa__woo/

우미화 과거사진과 슬럼프

우미화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미화는 과거 배우 활동을 하다가 배우 일에 대해 고민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페인 산티아고로 여행을 갔고 여행에서 자신이 스스로 선택한 일이니 자신이 먼저 즐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지금도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우미화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 나이와 성격

염정아 남편 허일 나이와 성격 배우 염정아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배우 '류승룡'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뮤지컬 영화 '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