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완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한지완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배우 한지완은 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주세영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오창석, 김규선, 이현석 등과 사각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배우 장서희 입양된 딸 캐릭터로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한지완의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지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한지완 나이, 학력, 결혼 등 정보
3. 한지완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4. 한지완 작품 출연작

한지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한지완은 2010년 광고 모델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발히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2년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유다인 역으로 처음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줘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후 2019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배우 장기용 첫사랑 전 여자친구 정다인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고 2020년 드라마 '루갈'에서는 최예원 역으로 처음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첫 주인공이라 부담이 되었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한지완 나이, 학력, 결혼 등 정보

탤런트 한지완 본명 한지완이며 나이 1987년 8월 14일생으로 만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72cm, 몸무게 49kg,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2012년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한지완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한지완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또 작은 얼굴, 큰 키, 긴 팔,다리로 완벽한 8등신 비율을 가졌고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에서는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로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발랄하고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시트콤 '너의 등짝 스매싱'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한지완 강렬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fuA9KZlutqQ

한지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anziwany/

한지완 작품 출연작

  • 드라마 - 아이두 아이두, 징비록, 너의 등짝의 스매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W, 신의 퀴즈 리부트, 루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오케이 광자매, 삼남매가 용감하게, 키마이라, 마녀의 게임 
  • 영화 - 출연 작품 없음.

한지완 데뷔 초반 한 인터뷰에서 해 보고 싶은 연기가 너무 많다며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청순한 첫사랑 캐릭터, 걸크러쉬한 여전사 캐릭터, 거침없는 악녀 캐릭터, 엉뚱하고 귀여운 캐릭터 등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한지완의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규선 과거사진과 남편 얼굴

김규선 과거사진과 남편 얼굴 배우 김규선은 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정혜수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장서희, 오창석, 한지완, 이현석, 주새벽, 양지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이현석 나이와 과거사진

이현석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현석은 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유인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천하그룹 유민성 대표 아들 캐릭터로 배우 장서희, 김규선, 한지완, 오창석 등과 호흡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