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송 딸 전현아와 아들 전진우

전무송 딸 전현아와 아들 전진우

배우 전무송이 '스타 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가족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장이연 할아버지 장병천 회장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무송의 딸 전현아와 아들 전진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무송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전무송 배우가 된 계기
3. 전무송 아내와 아들, 딸
4. 전무송 사위, 며느리도 배우

전무송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전무송 본명 전무송이며 나이 1941년 9월 28일생으로 만으로 8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이기순, 딸 전현아, 아들 전진우, 사위 김진만, 며느리 김미림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축현초등학교, 인천중학교, 인천공업고등학교, 서울 연극학교 연극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황해도 해주, 종교 불교, 키 174cm, 몸무게 65kg이라고 하네요. 1964년 연극 '춘향전'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소속사, 인스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무송 배우가 된 계기

전무송은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동기에 대해 말하기를 자신의 연극의 출발점은 허영이라고 했습니다. 톱스타들의 화려하게 보이는 삶은 동경하였고 남들에게 멋지게 보이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서 졸업 즉시 취업을 목표로 인천공고에 진학하였고 고등학교 때 밴드부에 가입하여 클라리넷을 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한양대 연극영화과 1기에 합격했지만 등록금이 없어 가지 못했으며 낮에는 신문배달, 밤에서 서라벌예대 진학한 친구들과 연극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연극을 보고 더욱 연기에 빠졌고 서울연극학교 연극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무송 아내와 아들 딸

전무송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여동생 친구 이기순과 결혼을 했습니다. 전무송은 결혼 후 배우 일을 하면서 가족에게는 무능력한 가장이었다고 합니다. 딸 전현아가 태어났을 때 우유값이 없어서 본가에서 신세를 졌다고 하네요. 아내 이기순은 먹고살기 위해 옷감 짜는 공장에서 물건을 받아 팔았고 남대문 시장 도매점에서 날품을 팔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무송은 연극을 그만두고 장사를 하려고 했으나 아내 이기순의 만류로 계속 배우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전무송 아내 이기순은 자신은 '배우 전무송과 결혼을 했지, 장사꾼 전무송과 결혼한 것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전무송 가족 일상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oZwLHWENFpo

아들 부부 예능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zweDqsMsvk

전무송 사위, 며느리도 배우

전무송은 배우 집안으로 친딸 전현아, 친아들 전진우, 사위 김진만, 며느리 김미림 모두 배우라고 합니다. 딸 전현아는 드라마 '여인천하'에서 장상궁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아들 전진우는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아버지 전무송의 젊은 시절 캐릭터를 맡아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사위 김진만은 배우 겸 연극 연출가로 연출이 주특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 전진우는 드라마에서 부부 사이로 호흡을 맞춘 배우 '김미림'과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무송의 딸 전현아와 아들 전진우,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가수 한혜진 전남편과 이혼 사유

가수 한혜진 전남편과 이혼 사유 가수 한혜진은 '스타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대학 동기였던 배우 '문희경'과 라이브 콘서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다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