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완벽한 아내와 누나 이금주

이창훈 완벽한 아내와 누나 이금주

배우 이창훈이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아내 김미정, 중학생 딸 이효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를 위치 추적하고 물건에 집착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창훈의 완벽한 아내와 누나 이금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창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창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창훈 아내와 러브스토리
4. 이창훈 가정사와 친누나는 배우

이창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이창훈 본명 이창훈이며 나이 1966년 9월 8일생으로 만으로 5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4명, 부인 김미정, 딸 이효주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용산고등학교, 동신대학교, 동신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공연 영상예술학이며 키 178cm, 혈액형 B형, 몸무게 63gk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창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창훈은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여 지금까지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1994년 드라마 'M'에서 송지석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고 2002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하야시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드라마에서 많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유명 배우 심은하, 고소영, 이영애, 신은경, 송혜교, 김희선, 염정아, 채시라, 오연수, 이보영, 손태영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다수의 작품에서 선하고 젠틀한 이미지를 보여줘 상대 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

이창훈 아내와 러브스토리

이창훈은 지금의 아내 김미정과 2008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미스코리아 출신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전공하였으며 나이차이 17살 차이라고 하네요. 이창훈 김미정 부부는 배우 '심형탁' 소개로 처음 만나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창훈은 아내 김미정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소개팅 당시 아내가 말을 너무 재밌게 해서 종달새 같았다고 하네요. 이창훈은 늦은 결혼으로 이혼, 재혼이라는 말도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며 초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5년 동안 정말 많이 싸웠고 아내 김미정은 이혼하자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다고 하는데요. 이창훈은 아내의 이혼 소리에 많이 섭섭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미정도 진심이 아니며 다툼 끝에 실수로 이혼을 이야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창훈 과거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ECnh4VNqJNI

이창훈 11년 전 아내와 방송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2Q_7ZbspHn0

이창훈 가정사와 친누나는 배우

이창훈은 7살 어린 나이에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가족에 대한 애틋함이 있다고 합니다.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지만 항상 마음이 외로웠고 외로움을 없애기 위해 비싼 가구를 채워 넣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집안으로 이창훈 친누나 '이금주'도 배우라고 합니다. 이창훈은 누나 이금주 소개로 광고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고 이후 자연스럽게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창훈 누나 이금주 나이 1960년 9월 4월생이며 1982년 연극 '극단 춘추 헌팅 소동'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창훈의 완벽한 아내와 누나 이금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아중 과거사진과 열애설 없는 이유

김아중 과거사진과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김아중이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4'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 김희원, 로운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