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김남주 달달한 러브스토리

김승우 김남주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김승우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에 MC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승우 김남주 연예인 배우는 잉꼬 부루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승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승우 이혼과 재혼
3. 김승우 김남주 달달한 러브스토리
4. 김남주 과거 활약과 근황 소식

김승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승우 본명 김승우이며 나이 1969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5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김승준, 부인 김남주, 딸 김라희, 아들 김찬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개봉초등학교, 경서중학교, 경서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체육학, 수원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스포츠경영학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퀸AMC로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쌍칼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천주교, 군대 육군 제72보병사단 상병 소집해제이며 MBTI,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승우 이혼과 재혼

김승우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오디션을 통해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젊은 시절에는 드라마 신데렐라, 신 귀공자, 영화 남자의 향기 등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김남주'와 열애설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고 두 사람은 2005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승우는 재혼이며 김남주는 초혼이었다고 하는데요. 김승우는 첫번째 결혼은 1995년으로 배우 '이미연'과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결혼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부인 이미연과 이혼 사유는 서로 다른 성격 때문에 싸웠고 생활방식, 일하는 방식에 차이가 많았다고 합니다.

김남주 김승우 달달한 러브스토리

김승우는 이혼 후 배우 '유호정'의 소개로 김남주를 만났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남주는 김승우의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고 김승우는 김남주의 그런 마음을 알아챈 후 청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불화설에 대해서는 부부싸움, 불화설은 전혀 사실은 아니며 부부가 서로 너무 사랑해서 생긴 일이라고 하네요.

김승우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YLGdkZebFU

김남주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KhqkClde9Bs

김남주 과거 리즈 시절과 근황 소식

배우 김남주는 1992년 미스코리아 경기 진에 당선되었고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그 여자네 집,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등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최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남주와 셀카 사진을 올리면서 근황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잡지 '보그 코리아'에 화보 모델이 되면서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가수 패티김이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은퇴 후 10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하여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