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가수 패티김이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은퇴 후 10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하여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패티김의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패티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패티김 가수가 된 계기
3. 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4. 패티김 성형 유무와 은퇴 이유

패티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가수 패티김 본명 김혜자이며 나이 1938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8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아르만도 게디니, 첫째 딸 정아 게디니 월리엄스, 둘째 딸 카밀라 게디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앙여자고등학교이며 키 168cm,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피케이프로덕션으로 1958년 미8군 무대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의정부 음악극축제 명예 의원장, 서울 국제 뮤직페어 조직위원장, 서울특별시 홍보대사, 한국 여자 단체 연합 후원회 공동회장 등이 있으며 몸무게, 혈액형,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패티김 가수가 된 계기

패티김 직업 가수로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라고 합니다. 1960년대를 대표라는 가수이며 '디너쇼의 여왕'이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1956년 국무총리배 판소리 경연대회에서 입상하면서 가수 데뷔를 하였고 1958년 미8군 무대에서 가수 '이해연'과 듀엣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예명은 '린다 김'이었으나 1959년 미국 가수 '패티 페이지'와 같은 가수가 되고 싶어 현재 예명 '패티 김'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티김은 한국 여가수 중 최초로 미국 카네기 홀 공연, 한국 가수 최초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패티김 결혼과 이혼 사유

패티김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은 1966년으로 작곡가 '길옥윤'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6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고 하네요. 전남편 길옥윤과 이혼 사유는 서로 너무 몰랐던 것이 결혼 실패의 원인이었던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후 1976년 이탈리아인 '아르만도 게디니'와 두번째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재혼 후 지금의 남편 아르만도 게디니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딸 2명으로 장녀 최정아는 첫번째 남편 '길옥윤'의 딸이며 차녀 카밀라 게디니는 이탈리아 남편 '아르만도 게디니' 사이에서 낳은 딸이라고 하네요. 둘째 딸 '카밀라 게디니'는 이탈리아 혼혈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2003년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패티김 남편 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mWI2y-nFM2s

딸 카밀라 음악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W5P6r-Hop18

패티김 성형 유무와 은퇴 이유

패티김의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면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에 대해 말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미8군 위문 공연 다닐 때 쌍꺼풀 수술이 전염병처럼 돌았다며 자신도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했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지금도 완벽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2013년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은퇴 후 10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한 이유는 무대가 그리웠고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고 하네요. 은퇴 선언을 한 이유는 당당하고 자신만만할 때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패티김의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배우 안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가수 혜은이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