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실제 성격과 엄친아

유선호 실제 성격과 엄친아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새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슈룹'에서 계성대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선호의 실제 성격과 엄친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선호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유선호 가수가 된 계기와 학창 시절
3. 유선호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유선화 엄친아와 실제 성격

유선호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유선호 본명 유선호이며 나이 2002년 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김영애, 남동생 유승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월포초등학교, 월곶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이며 키 181cm, 혈액형 A형, 몸무게 5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2017년 웹드라마 '악동 탐정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MBTI INFJ이라고 합니다.

유선호 가수가 된 계기과 학창 시절

유선호 탤런트 겸 가수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농구 선수 활동을 했고 농구부 주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시흥시 아마추어 농구 대회에서 1등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체육선생님이었으나 중학교 때 밴드부 리더 활동을 하면서 큐브엔터테인먼트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운동 신경이 뛰어나 과거 어린 시절에는 야구소년이었고 태권도도 배웠다고 합니다.

유선호 과거사진과 이상형

유선호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프듀 101 시즌2'에서도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센터 TOP5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긴 생머리, 자신보다 키 작고 귀여운 여자라고 하네요. 

유선호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dJ8ePPS0pi0

유선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yooseonho/

유선호 엄친아와 실제 성격

유선호는 엄친아로 초등학교 3학년 시절 영재반이었고 중학교 시절에는 학생회장 선거에 나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공부를 잘해서 평균 90점 이상이었으며 초등학교 수상 내역은 다독상 대상, 사자성어 평가 최우수, 겨울방학과제물 우수, 과학그림 그리기 대회 우수, 즐거운 한자교실 평사 최우수, 과학탐구대회 장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굉장히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무뚝뚝하다고 부모님에게 혼날 정도라고 하는데요. 집에서는 장남이다 보니 애교가 잘 안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유선호의 실제 성격과 엄친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전혜원 과거사진과 몸매

전혜원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전혜원은 드라마 '슈룹'에서 초월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상현, 김혜수, 문상민, 오예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전혜원의 과거사진과 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