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 골키퍼 집안과 인스타

김승규 골키퍼 집안과 인스타

축구선수 김승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축구 경기에서 골키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축구선수 김승규 골키퍼의 집안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승규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승규 축구를 하게 된 계기
3. 김승규 과거사진과 이상형
4. 김승규 장점과 집안, 부모님

 

 

김승규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축구선수 김승규 본명 김승규이며 나이 1990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전하초등학교, 울산현대중학교, 울산현대고등학교이며 키 187cm, 혈액형 O형, 몸무게 84kg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알 샤밥으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울산 현대 호랑이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울산광역시 동구, 종교 불교, 군대 병역특례이며 MBTI, 인스타그램,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승규 축구를 하게 된 계기

김승규 대한민국 축구선수, 알 샤바브 FC 소속 축구선수로 포지션 골키퍼라고 합니다. 축구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8살 때 축구선수 '김병지'가 머리로 골을 넣는 것을 보고 축구선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 윙어로 활약을 했지만 초등학교 6학년 때 스키 장갑을 끼고 친구들의 공을 막으면서 골키퍼가 되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이후 울산 현대 산하 U-15 팀 울산 현대중학교 시절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했고 중학교 졸업 후 울산 현대와 프로 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2006년에는 드래프트에서 우선지명으로 입단을 하였습니다.

 

 

김승규 과거사진과 이상형

김승규의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핀란드 피겨 스케이팅 선수 '키아라 코르피' 선수라고 합니다. 또 미소가 아름다운 여자, 다양한 언어와 요리를 잘하면 좋다고 하네요.

김승규 조현우 맞대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5Vt5uhyUOo

김승규의 축구 스킬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5Vt5uhyUOo

김승규 장점과 집안, 부모님

김승규는 반사신경과 빠른 판단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코너킥, 프리킥과 같은 세트피스 상황에서 강하다고 합니다. 또 페널티킥 방어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승규는 단양의 아들로 부모님은 충북 단양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축구 경기가 있으면 김문근 단양군수 등 지역인사들이 카페에 모여 단체 응원전을 펼쳤으며 김성규 선방이 나올 때마다 환호성이 터졌다고 합니다. 그럼 벤투호 1호 수문장 김승규 골키퍼의 집안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규성 축구선수 MBTI와 결혼 유무

조규성 축구선수 MBTI와 결혼 유무 축구선수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월드컵 경기를 뛰면서 훈훈한 외모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김민재 축구선수 아내 나이와 인스타

김민재 축구선수 아내 나이와 인스타 축구선수 김민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우루과이, 경기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민재 축구선수의 아내 나이와 인스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