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배우 안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가수 혜은이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소영의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소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안소영 섹시 스타 이미지와 실세 성격
3. 안소영 결혼과 미혼모, 아들
4. 안소영 미국 생활과 가정사

안소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안소영 본명 안기자이며 나이 1959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6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들 황도연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이며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불교이며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82년 제1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신인연기상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섹시 스타 이미지와 실제 성격

안소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82년 영화 '애마부인'에서 오수비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영화 티켓,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등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섹시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지만 섹시 스타 이미지 때문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대중 앞에 서는 것도 불편했고 섹시 배우 이미지를 탈피하는 것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애마부인'에 출연해서 사람들은 안소영이 술과 노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자신은 술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고혹적이며 우아한 말투를 가졌다고 하네요.

안소영 결혼과 미혼모, 아들

안소영은 결혼 안 한 미혼이지만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미혼모로 아들을 혼자 키웠고 그 당시에는 싱글맘을 이해하지 못하는 시대라 8년 동안 미국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아들을 낳은 후 아들을 위해 치장 등 돈을 쓰는 걸 포기했고 아들의 현재 나이는 25살이라고 합니다. 안소영은 스키 타는 것을 좋아하는데 과거 아이 아버지와 스키를 타러 갔다가 아들이 생겼다고 하네요. 아이 아빠가 이혼남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위장 이혼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재혼이 아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았고 재혼한 남편 눈치를 볼까 봐 재혼 생각을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지성 있는 남자, 자신을 가라앉혀줄 수 있는 남자, 차분한 남자라고 합니다. 

안소영 미국 생활과 가정사

안소영은 남들 시선 때문에 미국에서 아이를 키웠지만 미국에서는 애를 키우면서 살기 힘들 것 같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식당 운영을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하던 식당도 다 접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라는 기회가 왔으며 현재 연기에 대한 아쉬움도 많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안소영 아버지는 딸바보 아빠로 딸에게 애정이 넘쳤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안소영이 숟가락을 들어야 식사를 시작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안소영이 영화배우가 되는 걸 원치 않았고 영화 '애마부인' 한 다음 해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아버지에 대한 미안함이 커서 어디 가서 부모님 이야기를 잘 안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안소영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ㅁㅁㅁㅁㅁ

 

전무송 딸 전현아와 아들 전진우

전무송 딸 전현아와 아들 전진우 배우 전무송이 '스타 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가족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장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