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연 과거사진과 나이, 성격

박보연 과거사진과 나이, 성격

배우 박보연은 신인 탤런트로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리카'와 열애설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치얼업'에서 박정우 첫사랑 이유민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보연의 과거사진과 나이,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보연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박보연 데뷔와 실제 성격
3. 박보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4. 배우 박보연 출연작품과 목표

박보연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배우 박보연 본명 박보연이며 나이 1994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로 2019년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박보연 데뷔와 실제 성격

박보연 직업 탤런트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19년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에서 루니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여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2'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보연의 실제 성격과 단점은 유난히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할 때 조금 힘든 점도 있지만 장점도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반전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며 감수성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혼자 놀기에 딱 좋다고 하네요. 

박보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박보연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돋보입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박보연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보연은 최근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박보연을 동료 사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스트로 '라키'는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웹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박보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arktigger/

라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_rocky/

배우 박보연 출연작품과 목표

드라마 출연작은 7일만 로맨스, 찐엔딩, 숨은 그놈 찾기, 7일만 로맨스 2,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치얼업 등이 있으며 뮤직비디오 출연작은 가수 천용성, 소란, 정효진, 리밋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롤모델은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나라고 하네요. 2022년 목표는 안 해본 것을 해보기로 악기 하나 마스터하기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보연의 과거사진과 나이,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한지현 과거사진과 남동생

한지현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한지현은 드라마 '치얼업'에서 도해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이정준, 한수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드라마 '펜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