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선영 과거사진과 남편

곽선영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곽선영은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천제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서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 드라마 두뇌 공조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곽선영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곽선영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2. 곽선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곽선영 과거사진과 남편
4. 곽선영 배우가 된 계기

곽선영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배우 곽선영 본명 곽선영이며 나이 1983년 5월 11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명성여자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 영상전공,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기전공,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곽선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곽선영은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원래 꿈이 연극배우였고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을 다니면서 배우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그 당시 학교에서  항상 연극만 했으며 대학교 때는 처음으로 뮤지컬을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동국대학교 4학년 때 뮤지컬 '달고나'에서 앙상블로 뮤지컬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송지연 역을 맡으면서 탤런트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순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곽선영 과거사진과 남편

곽선영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5년 2월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비연예인이며 자녀는 2016년 출산하여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후 엄마가 되면서 뭔가를 느끼거나 생각하는 것들이 여유가 생겼다고 합니다. 20대 시절에는 아등바등했지만 지금은 여유로워졌고 그 무엇인가가 달라졌다고 하네요. 남편, 자녀에 대해서는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곽선영 배우가 된 계기

곽선영이 배우가 된 것은 음악에 대한 갈망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무대에서 노래하는 사람들이 멋져 보였고 학창 시절 밴드부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학교에 밴드부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밴드부 대신 연극부에 들어갔으며 어느 날 공연을 마치고 누가 '잘 봤다'라고 인사를 하는데 기분이 이상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배우가 되어야겠다는 결심이 섰고 뮤지컬 배우, 탤런트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군인, 보험 조사관, 매니저, 비서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곽선영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곽선영 뮤지컬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2C6bBd6Svk8

곽선영 12년 전 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gCoV2YeWY24

 

강하늘 과거와 대단한 집안

강하늘 과거와 대단한 집안 배우 강하늘은 드라마 '커튼콜'에 유재헌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하지원, 고두심, 권상우, 정지소, 노상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