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 과거사진과 남동생

한지현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한지현은 드라마 '치얼업'에서 도해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이정준, 한수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지현의 과거사진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지현 나이, 학력, 키 등 정보
2. 한지현 배우가 된 계기
3. 한지현 쌍둥이 남동생 한승수
4. 한지현 과거와 실제 성격

한지현 나이, 학력, 키 등 정보

배우 한지현 본명 한지현이며 나이 1996년 3월 21일생으로 만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쌍둥이 남동생 한승수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압구정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샛별당, 종교 무종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ESFP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지현 배우가 된 계기

한지현은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원래 모델을 꿈꿨지만 키가 170cm에서 멈추는 바람에 모델 꿈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무용 입시 준비를 하다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연기로 입시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입시 준비를 짧았지만 성균관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세종대학교, 건국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중앙대학교 모두 합격을 하여 수시 7관왕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부터 웹드라마 등에서 배우 활동을 했고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지현 쌍둥이 남동생 한승수

한지현은 모델 일을 포기했지만 친동생은 모델이라고 합니다. 남동생 한승수 직업 모델이며 한지현과는 이란성 쌍둥이라고 하네요. 동생 한승수는 2014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가이즈 앤 걸즈'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한승수는 키 187cm, 몸무게 70kg이며 학력 정보는 압구정고등학교, 서경대학교 모델연기과라고 하네요. 현재 대한민국 육군으로 군대 입대를 하였고 2023년 5월 제대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 동생 한승수가 모델 일을 하는 것을 보고 한지현도 모델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한승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anseungsoo321/

한지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anjiji54/

한지현 과거와 실제 성격

한지현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토끼 닮은꼴 얼굴로 별명도 '화난 토끼'이라고 하는데 자신의 별명이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주석경 캐릭터와 정반대라고 하는데요. 굉장히 긍정적이고 밝고 하이텐션이며 착하다고 합니다. 또 애교가 많고 웃음도 많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 한지현의 과거사진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배인혁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배인혁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배인혁은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최윤상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배우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지승현, 이주우, 남지현, 김재화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