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현규 직업과 인스타

환승연애2 현규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서 남메기로 정현규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메기 '나언' X로 지목 데이트권 사용을 '성해은'에게 썼다고 하네요. 해은, 현규의 달달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2 현규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환승연애2 현규와 나언
2. 환승연애2 현규 프로필
3. 현규 과거사진과 인스타
4. 현규 해은 달달 케미 스토리

환승연애2 현규와 나언

'현규'는 '환승연애2' 새로운 입주자로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규의 전여자친구는 여자 메기 '박나언'으로 두 사람이 많이 닮았습니다. 전여친 '나언'은 현규보다 빨리 입주하여 데이트 상대로 '김태이'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박나언'은 1998년생이며 학력 정보는 홍익대학교 법학부 졸업반이라고 합니다. 로스쿨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성 출연자라고 하네요. '나언'은 남성 출연자 김태이, 정규민, 남희두, 박원빈 중 자신의 X 현규가 제일 잘생겼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전여자친구 나언과 1년 2개월 연애, 이별한 지 2년 6개월로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환승연애2 현규 프로필

본명 정현규, 1998년생으로 25살이며 키 183cm, 국적 대한민국 미국 복수국적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신동초등학교, 신동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공대 복수전공으로 현재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직업 정보는 창업에 관심이 많아 마음 맞는 친구들과 스타트업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멘사 멤버십이 있으며 고향,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현규 과거사진과 인스타

현규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이돌 같은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현규의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과 잘생긴 셀카 사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환승연애 남자 출연자 '남희두'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며 아이돌 그룹 NCT 멤버 '재현'과는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성해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_haeppy/

박나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a_onion/

정현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m01h23m/

현규 해은 달달 케미 스토리

'해은'은 '현규'의 자기소개를 듣고 '자신과는 거리가 있겠다'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나이도 자신과는 거리가 있고 첫인상도 자신의 스타일의 아녔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하남 '현규'의 직진으로 '해은' X '규민'의 표정도 놀란 표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은'은 전혀 예상을 안 하고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선택을 받아 기분이 좋았다고 했으며 '규민'고 질투가 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해은 현규 나이차이 4살 차이로 만약 두 사람이 커플이 된다면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2 남자 메기 현규의 직업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환승연애 남희두 과거사진과 인스타

환승연애 남희두 과거사진과 인스타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는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2'에 남자 메기로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환승연애 2 새로운 입주자로 여자 출연

foodhouseworld.tistory.com

 

환승연애 2 해은 규민 인스타와 과거사진

환승연애 2 해은 규민 인스타와 과거사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2'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 후 새로운 입주자로 여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