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젬마 나이와 남편, 딸

한젬마 나이와 남편, 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는 예능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사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한가인, 설민석, 김헌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의 나이와 남편,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젬마 유명해진 계기
2. 한젬마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3. 한젬마 과거사진과 남편, 딸
4. 한젬마 학창 시절과 초록색

한젬마 유명해진 계기

한젬마 직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사람들을 그림의 재미에 푹 빠지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선화예고, 서울대 미대 전공으로 정통 미술 엘리트 코스를 밟았지만 그림 읽어주는 여자, 그림 엄마 등의 저서를 통해 미술로 대중과 소통하려는 다양한 시도를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인생은 미술로 결정되었고 단 한 번의 쉼표도 없었다고 합니다. 1995년 첫 개인전을 하면서 미술계에 입문하게 되었으며 1999년 책 '미술 읽어주는 여자'를 펴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미술 전문 방송인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한젬마 나이, 학력, 고향 등 정보

한젬마 본명 한젬마이며 나이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대학원 서양화, 서울대학교 서양화이며 경력 사항은 러쉬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오티즘엑스포 예술 총감독, 강원 키즈 트리엔날레 예술감독, 성남 문화재단 예술감독, 서울 브랜드 위원회 위원, 호사대학교 예체능대학 문화기획 학과 교수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천주교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젬마 과거사진과 남편, 딸

한젬마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움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9년 컨설팅 회사 매킨지에서 일하고 있는 미국인 최모씨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1명으로 이름이 혜연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한젬마 집 공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_li-F8wWbnM

한젬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rtjemma_han/

한젬마 학창 시절과 초록색

한젬마는 서울에서 태어나 학창 시절은 홍콩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선화예중, 선화예고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대 미대 서양학과 판화과를 졸업했고 1998년부터는 케이블 채널에서 3년 동안 미술 관련 프로그램 '아트 마트' 진행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젬마 이름 뜻은 '세례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초록색 염색 머리, 초록색 옷을 자주 입고 있습니다. 원래 초록색을 좋아하고 어린이 관련 행사에서 그린 커넥션을 알리기 위해 그린으로 염색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의 결혼, 이혼, 나이와 남편,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혜률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안재욱, 이미숙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