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빈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주세빈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배우 주세빈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홍난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권지우, 정재오, 이가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색다른 연기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주세빈의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세빈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주세빈 과거 아역 배우, 걸그룹 활동
3. 주세빈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4. 주세빈 절친 연예인과 이상형

주세빈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배우 주세빈 본명 김명지이며 나이 1997년 10월 9일생으로 만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이며 키 16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앤드마크로 2012년 MBC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천주교이며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2012 그룹 타이니지 멤버라고 하네요.

주세빈 과거 아역 배우, 걸그룹 활동

주세빈은 아역 출신 배우로 과거에는 본명으로 활동을 했지만 2022년 9월부터 예명 '주세빈'으로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2년 8월 걸그룹 '타이니지'에서 '명지'라는 이름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활동을 하다가 2014년에는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그룹을 탈퇴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지만 27위를 하면서 아쉽게 탈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동국대 연극학과에 진학하면서 배우로 완전히 전향하였다고 하네요.

주세빈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주세빈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이국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혼혈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주세빈은 과거 아역 배우 활동과 걸그룹 활동을 했기에 중학교 되자마자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학창 시절을 제대로 보내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지만 걸그룹 탈퇴 후 학생으로 돌아간 생활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학업에 대한 욕심도 있어서 공부도 즐겁게 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입시 준비를 하면서 다시 연기를 깊이 배울 수 있었다고 하네요.

주세빈 걸그룹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9lhqOptKT0E

주세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yongd97/

주세빈 절친 연예인과 이상형

주세빈과 절친 연예인은 배우 강민아, 오마이걸 멤버 유빈이라고 합니다. 아역 시절부터 친했고 특히 오마이걸 멤버 '유빈'과는 12년 지기 친구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반전 있는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주세빈의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김선아 과거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혜률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안재욱, 이미숙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