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타이틀 서정환 과거사진과 아내 얼굴

언타이틀 서정환 과거사진과 아내 얼굴

언타이틀 서정환이 아이돌 그룹 클락비 김상혁, 혼성 그룹 UP 막내 박상후, 그룹 태사자 멤버 박준석 등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두 1990년대와 2000년대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서정환의 과거사진과 아내 얼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언타이틀 서정환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언타이틀 서정환 과거사진과 해체 이유
3. 언타이틀 서정환 결혼과 아내, 아들
4. 언타이틀 유건형 근황과 결혼 유무

언타이틀 서정환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가수 서정환 본명 서정환이며 나이 1978년 6월 1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아들 서태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아방송대학이며 키 177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군대 공익근무요원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MBTI,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언타이틀 서정환 과거사진과 해체 이유

서정환 가수로 그룹 언타이틀 멤버이며 포지션 래퍼였다고 합니다. 가수 '유건형'과 함께 '언타이틀'이라는 듀오를 결성하였고 1996년 1집 앨범 '무제'로 데뷔를 했습니다. 1990년대 인기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히트곡은 책임져, 날개, 떠나가지 마세요 등이 있다고 하네요. 언타이틀은 1999년 4집 앨범을 끝으로 해체하였고 해체 후 서정환은 프로듀서 겸 작곡가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언타이틀 멤버 '유건형'은 2006년 그룹 '엠프'를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언타이틀 해체 이유는 댄스음악의 한계, 더 이상 새로운 음악도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서정환 결혼과 아내, 아들

언타이틀 서정환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201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0년 동안 친구로 지내오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약 10년 동안 아서정환은 결혼을 결심하면서 심적으로 안정이 되는 것 같고 제편이 생긴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언타이틀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qqAeHBZ0TA

서정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zuperoc/

언타이틀 유건형 근황과 결혼 유무

언타이틀 멤버 유건형은 언타이틀 해체 후 프로듀서로 전향하여 노래 강남스타일 등 히트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유건형의 한국음악저작권협회 등록곡만 무려 230곡이며 언타이틀 히트곡 '책임져'는 유건형이 중학교 시절 작곡한 것이라고 하네요. 유건형 나이 1979년 2월 14일생으로 43살, 키 173cm, 학력 숭실 고등학교,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학과, 청운대학교 방송연학과, 경기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레저스토츠컨설팅학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언타이틀 서정환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