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구 나이와 실제 성격

안동구 나이와 실제 성격

배우 안동구는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문서하 비서 하도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안보현, 하윤경, 신혜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동구의 나이와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동구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안동구 배우 데뷔와 연기력
3. 안동구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4. 안동구 인스타그램
5. 안동구 배우가 된 계기와 결혼 유무

1. 안동구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안동구 본명 안동구이며 나이 1993년 11월 2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덕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이며 국적 한국,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키, mbtI,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출연작품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성한 이혼, 그 해 우리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영혼수선공, 설강화, 고요의 바다, 법대로 사랑하라 등이 있다고 합니다.

2. 안동구 배우 데뷔와 연기력

안동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19년 드라마 '바람의 분다'에서 어린 권도훈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학생을 구출하는 군인 이수웅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1년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구은호 역을 맡아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줘 크게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설강화 snowdrop, 고요의 바다, 법대로 사랑하라, 신성한 이혼, 영화 태일이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3. 안동구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안동구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찾아봤는데요. 어렸을 때 얼굴 그대로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냉미남, 온미남 매력을 오간다고 하는데 미남이라는 말을 잘 안 들어봤다고 하네요. 집에서 아버지에게 가끔씩 들어봤고 아버지 이후로 미남 소리를 처음 듣는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온미남, 냉미남 중 딱 중간으로 따뜻할 때도 있지만 무뚝뚝할 때도 있다고 하네요. 친한 사람들과 있을 때는 재밌고 말이 많다고 합니다.

안동구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PGUplTj4QQ4

안동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____9ya/

4. 안동구 배우가 된 계기와 여자친구

안동구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하면서 연극 루시드 드림, 나비 봄 꾼, 광염 소나타, 영화 Nothing, 검은 여름, page23 등 다수의 작품에서 출연하면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탁월한 실력과 준수한 외모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안동구의 나이와 실제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하윤경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하윤경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하윤경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최수연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주종혁, 전배수, 백지원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