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나이와 결혼, 아내

존박 나이와 결혼, 아내

가수 존박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존박의 나이와 결혼, 아내, 와이프,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존박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2. 존박 학창 시절과 가수 데뷔
3. 존박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4. 존박 결혼과 아내 직업
5. 존박 댄스 실력 보기
6. 가수 존박 인스타그램

1. 가수 존박 프로필

가수 존박 본명 존 앤드류 박, 한국 이름 박성규이며 나이 1988년 9월 13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언주초등학교 중퇴, 노스웨스턴 대학교 경제학 중퇴이며 키 180cm, 혈액형 B형, MBTI I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뮤직팜으로 2012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미국, 고향 일리노이주 시카고, 종교 가톨릭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MBC 토크클럽 배우들
mnet 슈퍼스타K 2

2. 존박 학창 시절과 가수 데뷔

존박은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라고 합니다. 2010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시즌2'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하였습니다. 준우승 후 가수 데뷔를 하였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존박은 미국에서 태어나 6살 때 한국으로 와서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한국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다시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대학교 2학년 때까지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노에 살았다고 하네요. '슈스케2'에 출연하기 위해 한국으로 왔고 그전에는 미국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에 참가하여 TOP 20 안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mnet 슈퍼스타K 2
mbc 토크클럽 배우들

3. 존박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존박의 과거 슈스케 2 출연 당시 모습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존박은 외동 아들로 큰 사랑을 받으면서 자랐다고 합니다. 엄마가 때리지 않으셨고 존박이 무슨 잘못을 하면 '너한테 많이 실망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한국 여자와 결혼하길 원했으며 부모님은 현재 한국에 거주하신다고 합니다. 미국에 살았을 때도 존박을 대부분 한국 이름을 부르셨다고 한국어로 대화했다고 하네요.

4. 존박 결혼과 아내 직업

존박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6월 12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식사 모임에서 처음 만났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애 1년 반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결혼 후 MBTI가 정반대지만 자신과 다른 모습에 더욱 끌린다고 합니다. 

아내는 남편 존박에 대해 가수인지도 몰랐고 존박의 노래도 잘 몰랐고 그냥 예능에 나온 모습을 봐서 개그맨 쪽이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바보는 아니었고 멀쩡한 사람이라 잘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의 순수한 광기, 맑은 에너지가  느껴져서 관심이 갔다고 하네요. 존박의 아내 분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고 직업 비연예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 임신 계획, 아내 나이차이 등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존박의 나이와 결혼, 아내, 과사, 재산, 여자친구,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존박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RGZokD1I_ZU?si=EIoQEmzE-JQvlmgq

6. 가수 존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ohnparkgram

 

빽가 재산과 남동생

빽가 재산과 남동생 가수 빽가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요태 빽가의 재산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