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과거사진과 남편, 이혼

낸시랭 과거사진과 남편, 이혼

팝 아티스트 낸시랭은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과거사진과 남편, 이혼,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낸시랭 나이, 국적, 종교 등 정보
2. 낸시랭 직업과 화려한 경력
3. 낸시랭 과거사진과 놀라운 몸매
4. 낸시랭 부모님과 전남편 이혼 사유
5. 낸시랭 인간극장 출연 보기
6. 낸시랭 인스타그램

1. 낸시 랭 프로필

팝아티스트 낸시 랭 본명 낸시 글로리아 랭, 한국 이름 박혜령이며 나이 1976년 3월 11일생으로 4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박상록,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압구정초등학교, 신구중학교, 필리핀국제학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회화과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스타리움 엔터테인먼트, 국적 미국, 고향 미국 뉴욕 주 뉴욕시, 종교 개신교이며 몸무게, 키,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낸시랭 직업과 화려한 경력

낸시랭 직업 팝 아티스트, 방송인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한국에서 살았고 고등학교는 필리핀 마닐라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홍익대 서양화과에 입학을 하였으며 홍익대 미술대학 서양화과 학사, 홍익대 대학원 회화과 석사 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베니스 비엔날레에서 '초대받지 않은 꿈과 갈등, 터부요기니'라는 제목의 퍼포먼스 작품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낸시랭은 어깨에 고양이 인형 '코코샤넬'을 얹고 다니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kbs 인간극장
kbs 인간극장
kbs 인간극장

3. 낸시랭 과거사진과 놀라운 몸매

낸시랭의 과거 2006년 '인극극장' 프로그램에 출연한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는데요.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말하기를 낸시랭은 단 한 군데도 성형하지 않았다며 무조건 시술과 관리라고 했습니다. 시술은 필러, 리프팅, 피부 관리만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화보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2014년 12월에는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고 2015년에는 보디빌딩 대회 머슬마니아 클래식 부문 1위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혼 후 몸무게 8kg가량이 늘었다고 했는데 지금은 다이어트를 한 것 같습니다. 

4. 낸시랭 부모님과 전남편 이혼 사유

낸시랭 아빠 국적은 한국이며 엄마는 미국 시민권자였다고 합니다. 엄마는 사업을 하면서 25년 가까이 미국에 살았는데 낸시랭이 중학교 3학년 때 암 투병을 하시다 2009년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부터 대학교 때까지는 잘 살았지만 대학교 4학년 때 엄마 사업이 망해서 대학원 때는 완전히 파산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낸시랭이 가장 노릇을 했고 엄마가 돌아가시고 3년 동안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낸시랭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7년 12월 자신의 SNS에 혼인신고 사실을 발표하였으며 남편 '왕진진'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2018년 9월에는 파경 선언을 하였고 전남편 '왕진진'과 이혼 사유는 여성으로서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 되어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무조건 착하고 성실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재혼 생각에 대해서는 다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결혼식과 웨딩 화보 등 퍼포먼스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과거사진과 남편, 이혼, 과사,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낸시랭 인간극장 출연 보기 -

https://youtu.be/7-TvtUGTTUE?si=QgHqfA8G-6BVzxx0

6. 낸시랭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ancylang_art/

 

황보라 남편 김영훈과 러브스토리

황보라 남편 김영훈과 러브스토리 배우 황보라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절친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양양으로 바캉스를 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황보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