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담 과거사진과 키, 학력

이이담 과거사진과 키, 학력

배우 이이담은 넷플릭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 정신건강의학과 간호사 민들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황여환 역을 맡은 배우 '장률'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원경'에서 후궁 채령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이담의 과거사진과 키, 학력, 리즈 시절 들레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이담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이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이담 과거사진과 평소 일상
4. 이이담 배우가 된 계기, 이름 뜻
5. 이이담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이이담 인스타그램

1. 배우 이이담 프로필

배우 이이담 본명 백혜원이며 나이 1996년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문여자고등학교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문경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로 2017년 영화 '두 개의 빛 릴루미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MBTI, 혈액형, 키, 몸무게, 종교, 이상형, 남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2. 이이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이담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중만 딸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21년에는 드라마 '보이스4'에서 리사 조, 조승아 역을 맡아 존재감을 나타냈다고 하네요.

 

원래는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드라마 '공작도시'에서 주연 김이설 역을 맡으면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배우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때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고 배우는 과정이라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긍정적인 성격으로 지금의 모습을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tvn 보이스4
tvn 보이스4

3. 이이담 과거사진과 평소 일상

이이담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살펴봤습니다.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시원시원한 마스크, 강렬한 눈빛, 170cm가 넘는 큰 키로 외적으로 배우가 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 외 평소 일상 모습을 혼자 드라이브하거나 혼자 전시, 카페, 바다를 보러 간다고 하는데요. 낯선 장소에 가서 혼자 그 시간을 즐기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평소 취미는 원예라고 하네요. 

 

 

4. 이이담 배우가 된 계기, 이름 뜻

이이담은 고등학교 시절 공불르 열심히 하는 학교를 다녔는데 공부에 대한 열정이 없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극반 활동을 하게 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친구들과 공연을 준비하는데 정말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준비한 공연이 무대에 올렸을 때 짜릿함이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이담은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을 사랑을 받으며 평탄하게 자랐고 학창 시절에는 태권도 겨루기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친구들과 관계에서는 리더로 나서는 편이며 재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예명 이이담은 사람들에게 더 기억이 잘 되는 이름, 중성적인 이름을 찾고 싶었고 이이담이라는 글자가 좋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이담의 과거사진과 키, 학력, 과사, 남친, 집안, 들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이담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y8d-e3OqUGA?si=y170OxP5MmnF5KvX

 

6. 배우 이이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edam_b/

 

박규영 과거사진과 나이, MBIT

박규영 과거사진과 나이, MBTI 배우 박규영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게'에서 한해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