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과거사진과 나이, MBIT

박규영 과거사진과 나이, MBTI

배우 박규영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게'에서 한해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규영의 과거사진과 나이, MBTI, 집안, 영어, 과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규영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박규영 배우가 된 계기
3. 박규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박규영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5. 박규영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박규영 인스타그램

1. 배우 박규영 프로필

배우 박규영 본명 박규영이며 나이 1993년 7월 27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이며 키 169cm, 혈액형 O형, MBTI ISTP라고 하네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조권 뮤직비디오 '횡단보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종교 무종교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21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여자신인상이 있다고 하네요.

2. 박규영 배우가 된 계기

박규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최근 가장 주목을 많이 받는 배우라고 합니다. 원래 배우를 꿈꾸지 않았고 연세대 의류환경학과에 진학했다고 하네요. 평소 사진 찍히는 걸 좋아했고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이 와서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고 열심히 하면 결과가 눈에 보이니 더 열심히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에 욕심이 나기 시작했으며 부모님도 드라마에 나오시니 정말 좋아하신다고 하네요.

3. 박규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박규영의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완벽한 몸매 유지 비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발레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고 합니다. 헤어스타일에 따라 이미지 변화가 잘 된다고 하는데요. 숏컷, 단발머리, 긴 머리 모두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다양한 성격이 있다고 했습니다. 활발하고 진지하고 여러 모습이 있다고 하네요. 연기할 때는 필요한 성격을 꺼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작품마다 캐릭터에 맞게 잘 녹아드는 게 큰 장점이라고 하네요. 또 주관이 뚜렷하다고 했습니다. 

4. 박규영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박규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친구같이 편안한 사람, 친구같이 기댈 수 있는 사람,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 듬직하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아주 현실적인 것을 배제하기 힘들어 가치관과 성격이 아예 정반대인 사람보다는 비슷한 사람이 좀 더 어우러지기 쉽다고 하네요. 헤어짐에서는 차본 적도 차여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규영의 과거사진과 나이, MBTI,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박규영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I4qqopAlr2E?si=4TRaCDlYkgYoTiNQ

6. 배우 박규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avieenbluu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