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원상 축구선수 연봉, MBTI, 결혼 등 정보

엄원상 축구선수 연봉, MBTI, 결혼 등 정보

엄원상 축구선수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일전, 결승전을 앞두고 부상으로 인해 안타까움을 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엄원상 축구선수의 연봉, MBTI, 결혼,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연애, 집안 등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축구선수 엄원상 나이, MBTI, 연봉 등 정보
2. 엄원상 축구선수가 된 계기
3. 엄원상 결혼 유무와 절친 이강인
4. 엄원상 특이한 별명과 실제 성격
5. 황선홍 감독의 엄원상 몸상태 인터뷰 보기
6. 축구선수 엄원상 인스타그램

1. 축구선수 엄원상 프로필, 연봉

축구선수 엄원상 본명 엄원상이며 나이 1999년 1월 6일생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양초등학교, 광덕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중퇴이며 키 173cm, 몸무게 63kg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울산 현대로 2019년 광주 FC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 군대 미필, MBTI ISFJ, 등번호 11번, 연봉 17억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울산 현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AFC U-23 챔피언십 대한민국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2. 엄원상 축구선수가 된 계기

엄원상 대한민국 축구선수로 소속 울산 현대이며 포지션 윙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축구를 시작하게 되었고 초등학교 5학년 때 연극초 축구부가 해체하자 경양초로 전학을 갔다고 하네요. 이후 광주 FC의 U - 15팀으로 새롭게 출범한 광덕중으로 진학, U - 18팀 금호고로 차례로 진학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K리그 주니어 베스트 11에 뽑혔습니다. 

그리고 2017년 초 광주 FC의 우선지명을 받고 아주대 스포츠 레저학과로 진학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력은 고등학교 3학년 때 U-17 이스라엘 4개국 친선대회에서 처음으로 국가대표로 소집되었으며 2016년 U-20 카타르 4개국 친선대회 카타르전에서 첫 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3. 엄원상 결혼 유무와 절친 이강인

엄원상 축구선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엄원상은 축구선수 '이강인'과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대표팀에서 친밀하게 붙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한 행사에서 이강인이 말하기를 친누나를 소개해 주고 싶은 형으로 엄원상을 뽑았고 엄원상만 정상이라고 했습니다. 이강인이 16살 때, 한국에 들어왔을 때 첫 룸메이트가 엄원상이었다고 합니다.

4. 엄원상 특이한 별명과 실제 성격

엄원상 축구선수는 매우 빠른 스피드를 가졌습니다. 100m 속도가 11초대로 굉장히 빠르고 빠른 주력이 장점이라 별명이 KTX라고 하네요. 또 '엄살라'라는 별명이 있는데 살라고 골을 넣으면 얼마 뒤 엄원상도 골을 넣고 살라가 어시스트를 기록하면 엄원상도 어시스트를 기록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에 대해 엄원상은 성격이 워낙 소심하고 후배를 잘 챙기는 스타일이라 아니라고 했습니다. 내향적인 성격의 전향으로 쑥스러움을 많이 타고 선수들과 있을 때도 조용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엄원상 축구선수의 연봉, MBTI, 결혼, 과사, 여친, 유럽 이적, 연봉 등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황선홍 감독의 엄원상 몸상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sTYtQPKeVvk?si=G3tJQ5Ydj1BxoNxH

6. 축구선수 엄원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amssang_/

 

박규현 축구선수 과거사진과 연봉

박규현 축구선수 과거사진과 연봉 박규현 축구선수는 2022 항정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박규현 축구선수의 과거사진과 연봉, 집안, 여친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설영우 과거사진과 집안

설영우 과거사진과 집안 축구선수 설영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클린스만호에 발탁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훈련에서 부상을 당한 '김진수'를 대신에 발탁되었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