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영 과거사진과 나이, 키

배우 이주영 과거사진과 나이, 키

배우 이주영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서 경찰 공무원 준비생, 납치극의 유일한 목격자 차수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주영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과사, 남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주영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이주영 배우가 된 계기
3. 이주영 과거사진과 연애 스타일
4. 이주영 학창 시절과 운동을 한 사연
5. 이주영 일상 브이로그 보기
6. 배우 이주영 인스타그램

1. 배우 이주영 프로필

배우 이주영 본명 이주영이며 나이 1992년 2월 14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창현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 MBTI ISTP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2012년 영화 '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영화 부문 최우수연기상,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베스트아이콘상, 뉴욕아시아영화제 라이징 스타상, 2019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이주영 배우가 된 계기

이주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대학교는 체육학과였지만 연극을 자주 보다가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학교 2학년 대 연기과로 전과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약간 충동적으로 연기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과를 옮겼던 것 같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후 처음에는 단편 독립영화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16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선옥 역을 맡아 제대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3. 이주영 과거사진과 연애 스타일

이주영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헤어스타일은 주로 숏컷, 단발머리를 자주 하지만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긴 머리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외형적인 기준은 없고 봤을 때 좋아하는 게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보듬어주는 걸 좋아하고 표현하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4. 이주영 학창 시절과 운동을 한 사연

학창 시절 이주영은 웃기고 야자 안 하는 아이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아이돌 그룹 '빅뱅'을 좋아해서 점심시간에 노래를 틀어놓고 춤을 줬다고 하네요. 체육 입시를 하게 된 이유는 학교에 체육 입시를 준비하는 반이 따로 있었으며 체육 입시 준비를 하면 야자를 하지 않고 항상 밖에서 재밌게 운동을 하기에 좋은 것 같아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동할 때 성취감이 있었고 느는 게 눈에도 보여서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6개월 동안 운동을 했는데 운동 시험도 수능도 안 보고 논술로만 대학을 갔다고 합니다. 경희대 체육학과 시험을 봤는데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주영의 과거사진과 나이, 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주영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ZpZlfFtA73A?si=smxLQPeDbwdcNqUt

6. 배우 이주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_icaruswalks/

 

백지원 과거사진과 결혼

백지원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백지원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한선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진경, 박은빈, 강태오, 전태수, 강기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법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